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과의 권태기

in #kr7 years ago

이게 당근은 아닌데요 @louispark
풀보팅을 눌러버렸습니다. ^^
저도 @louispark님의 마음 감히 이해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제가 예전에 영상에서 나불댔었던 내용인데요
하이브리드 카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굴러가면서 자기 자신을 충전하셔야 하거든요.
그렇지 못하면 중지하게 됩니다.

저는 큰 능력이 없어 유일한 무기인 꾸준함을 가지고 임하고 있습니다.
그것만이 저의 지속 스티밍을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제가 쓰는 무식함을 사용하시라는 것은 아닙니다. ^^

요즘 정말 다양한 태그가 많이 나와있기에
너무 힘드실 경우 정말 간단하게 나의 생각을 쓰시는 것도
이러한 권태기를 이길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간단하지만 중단하지만 않으시면 됩니다.
저만의 조언이랍니다. ^^


  • 깨알광고
    'kr-toilet' 태그 밀어드립니다.
    아무 얘기나 하면 되지요.
    짜증나도 화나도 고발해도 ^^
Sort:  

감사드립니다 @sochul 님 ㅎㅎ 영상에서 말씀해주셨던 것들을 들으면서 글을 쓰시면서 충전 할 수 있는 부분을 굉장히 부러워했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찾아 본 분들중에 사실 소철님도 계셨...)(속닥)
전보다 더 확신이 생기고 열심히 할 마음이 생겼습니다.
항상 마음만으로는 꾸준하게 하면 된다 된다 생각하지만, 중간중간 다잡아주는 시간도 필요하더라구요.

꾸준함, 정말 너무 힘들경우에는 저의 생각을 일기장에 쓰는 생각으로 꾸준히 하겠습니다 ㅎㅎ
시간이 지난 후에도 소철님과 계속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조언 감사드립니다 !

마땅히 태그가 없어 제 이름을 넣어봤는데 태그 추천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이용해봐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64.62
ETH 2460.8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