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의 보상은 언제 어떻게 늘어나는가?

in #kr7 years ago (edited)

불러주심에 감사합니다 선무님.
미나리님 덕분에 그간 선무님의 포스팅 수익률을 보았습니다.

결론은..저보다 더하셨군요.
그때나 지금이나 스팀잇에서 가장 감사드리고 싶고
가장 큰 힘을 주셨던 아이디는 @leesunmoo 입니다.
꼭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스팀잇의 수익성을 논하기에 앞서
사람이 머물기에 이곳이 가치있는 곳이라 알려주신
선무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댓글은 꼭 맨 앞에 위치하고 싶어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48%의 힘으로
자가보팅 실시합니다.

Sort:  

소철님, 느림보님,압둘라님,에치큐님 등의 저보다 더 미친듯한 매수와 지지가 없었다면 저도 무척 힘들었을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당시 저는 이렇게 생각했답니다. 까짓꺼 망하면 어때! 나보다 더크게 망할사람이 나보다 몇 명 더되는데....ㅎㅎ

가장 와닿는 동기네요 ㅎㅎ 지금까지 열심히 길을 닦아주신 1세대분들 존경합니다. 저도 사정이 닿는한 스파업 하며 다음세대를 준비하려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