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퇴사했습니다 ㅎㅎㅎ

in #kr7 years ago

댓글보고 왔더니
혜란님이 퇴사하셨구나.

무슨 이유였던 상관없이 결정한 이상
절대 뒤 돌아보지 말기
이제 앞만 보고가기 알았죠?

보팅과 함께 하루 지났지만 생일축하해요~
지갑도 보시고~

Sort:  

@sochul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좝글을 써야하는데 그건 새로운 시작을 성공하면 써보도록 해야겠어요 ㅎㅎ 역시 당분간은 잡글만!!
제 선택에 후회하지 않도록 앞만보고 열심히 노력할겁니다 ^^
시원섭섭하면서 걱정되기도하고 즐겁기도하고 뭔가 복잡미묘한 감정에 자기전에 글을 썼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저를 응원해 주시니 정말 힘이나네요 ㅎㅎㅎ 이렇게 많은 응원을 받아 본건 처음인것 같아요
그리고 얼굴도 한번 본적없는 소철님께서는 생일축하금??(퇴사축하금인가요?ㅎㅎ)도 보내주시고...스팀잇은 정말 신기한 곳이예요!!ㅎㅎ
아마 올해 저에게 최고의 행운은 스팀잇을 알게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895.91
ETH 3499.24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