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퇴사했습니다 ㅎㅎㅎ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입니다.


퇴사하려고 맘먹은지 거의 2달만에 드디어 사표를 던지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홀가분하기도 하고 ,뭔가 시원섭섭하네요 ^^
2년동안 힘들기도 했지만 정들었던 첫 직장을 대책없이 그만두고, 이제 뭘 어떻게 해야할지 사실 막막해요 ...ㅎㅎㅎ
그냥 공부해야지, 더좋은 직장 구해야지 라는 막연한 생각만 했을뿐 구체적인 계획없이 퇴사를 해버렸거든요
일단은 자유를 누려야죠!! ㅎㅎㅎ
그래서 사표를 내고 돌아오자 마자 제주도 여행계획을 잡고 비행기표를 예매했어요!!
8월 중순에 다녀올 계획입니다.
맛있는것 많이먹고 또 먹스팀을 잔뜩올려야 겠어요
사실 오늘은 제 생일 이였어요 아 ...이제 새벽이네까 어제네요 ^^
퇴사는 제가 저에게주는 선물이랄까요?? ㅎㅎㅎ
많이 힘들고, 스트레스도 받고 지처있던 저에게 자유를 주고싶었어요 ㅎㅎ
이 자유가 너~~~무 길어지면 안되겠지만 당분간은 즐기려구요!!
내일 출근을 안해도 된다는 기쁨에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4:44분인 지금까지 스팀잇에 뻘글을 쓰고있는 이 자유!!
일단 지금은 너무 좋네요 ㅎㅎㅎ
다들 출근 잘하시고 월급루팡 성공하시길!!^^

저는 낮까지 푹~ 자러갑니다 ㅎㅎㅎㅎ

Sort:  

고생하셨어요~^^
일단은 푹 좀 주무세요~
저도 대학생인 자녀가 있어서 ... ㅎㅎ

아참~글고 kimhyeran님^^
혹시 지난번에 그... 주소, 전화번호 등등 발신하는 서식? 같은거 하신적 있으신가요?
제가 이벤트 하면서 주소 등을 스팀쳇으로 받고 있는데 불편하기도하고 주소 보내시는 분들도 썩 내키지 않을수도 있을듯해서 그걸 좀 배웠으면 해서요~

@jejujinfarm님 감사합니다!! ㅎㅎ 일단 며칠은 백수놀이를 열심히 즐기다 다시 미래를 위해 준비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물어보신 내용은 짧게 설명하기가 힘들어서 제가 따로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확인해 보시고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퇴사는 닥치고 풀보팅!!

풀보팅!!!!! 감사합니닷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움짤강좌 올려주신것도 잘봤어요!! ㅎㅎ

이제 저하고 같은 업종에 종사 하시게 됐습니다...!!
감축 드립니다.

ㅎㅎㅎ @cheongpyeongyull님과 이제 동종업계 종사자가 된건가요?? ㅎㅎㅎ
환영갑사합니다~^^

헉 퇴사라니 저도 이제 일년차이지만 매번 꿈만 꾸네요. 저는 퇴사가 아닌 이직이겠지만요.

@boostyou님 일년차시군요ㅎㅎ 적어도 이년은 버티셔야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든 직장인의 꿈이 퇴사와 이직 아닐까 싶네요 ㅠ ㅎㅎㅎ

이제는 오롯히 @kimhyeran 님을 위한 시간입니다!!!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smallchicken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제 정말 저만의 시간을 가지며 삶을 즐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비록 너무 길어지면 안되겠지만요...ㅎㅎㅎ

정말 부러워요~~~ 저도 저렇게 훌훌 털어버리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닌데 정말 큰 결정하셨네요^^ 이 시간을 누려~~~~~~~ ㅎㅎ 인생뭐있나요 암턴 앞으로도 좋은일이 더 많으시길^^

@subin0613님 감사합니다 ㅎㅎ
너무 대책없이 저질렀나 싶기도 하지만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한걸음 내딪었다 생각하려구요!!ㅎㅎ 응원감사합니다 ^^

결정하시기까지 많은 생각들을 하시고 힘들으셨을텐데!!
그동안 너무...!! 고생많이하셨습니다 ^^
지금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 충전하시면서~~
좋은 시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
와우!! 제주도 좋으네요 ㅋㅋ
제주도의 배경과 먹스팀후기 기대해보겠습니다 ^_^ㅎㅎㅎ
앗! 그리고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kimarang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너무 준비없이 퇴사해 버려서 미래에 대한 걱정은 있지만 아직 젊으니까 도번해 보려고합니다!! ㅎㅎ 일단은 휴식을~ ㅎㅎㅎ

큰결심을 하셨네요~^^ 멋진 용기에 박수를 보내드려요..
더멋진 도약을 위해 응원할께요~~

@cafemocha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지금의 선택이 더 멋진도약을 위한 첫걸음이기를 바라면서 더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ㅎㅎㅎㅎ

한다면 된다는 마음으로 모든 일이 무사히 풀리시길 바랍니다 :)

@chemicalbrothers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기운내서 다시 시작할 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보고 왔더니
혜란님이 퇴사하셨구나.

무슨 이유였던 상관없이 결정한 이상
절대 뒤 돌아보지 말기
이제 앞만 보고가기 알았죠?

보팅과 함께 하루 지났지만 생일축하해요~
지갑도 보시고~

@sochul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좝글을 써야하는데 그건 새로운 시작을 성공하면 써보도록 해야겠어요 ㅎㅎ 역시 당분간은 잡글만!!
제 선택에 후회하지 않도록 앞만보고 열심히 노력할겁니다 ^^
시원섭섭하면서 걱정되기도하고 즐겁기도하고 뭔가 복잡미묘한 감정에 자기전에 글을 썼는데 이렇게 많은분들이 저를 응원해 주시니 정말 힘이나네요 ㅎㅎㅎ 이렇게 많은 응원을 받아 본건 처음인것 같아요
그리고 얼굴도 한번 본적없는 소철님께서는 생일축하금??(퇴사축하금인가요?ㅎㅎ)도 보내주시고...스팀잇은 정말 신기한 곳이예요!!ㅎㅎ
아마 올해 저에게 최고의 행운은 스팀잇을 알게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