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판관 포청천의 고민-두번째 이야기-

in #kr7 years ago (edited)

뒷 이야기..

야채 부인은 아쉽게도 재산분할 소송에서 패소하고 말았다.
이에 기고만장한 야채부인의 남편
이참에 새장가를 가려했는데..

'잉? 왜 OTP가 먹히지를 않는거지?'

야채부인의 남편은 하도 홍등가를 들락거리다보니
알리바이를 위하여 항상 집에 핸드폰을 놓고다녔던 것!

이혼을 결심했었던 현명한 야채부인은
평상시 거래소 접속시 반드시 필요한 2FA OTP인증어플을
자신의 전화기로 옮겨놓았던 것이었다.

재산은 관리하였지만.. OTP를 잃게된 야채부인의 전남편!
이제 이혼도 한 남남인 이 상황을 어찌할 것인가!

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