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의학&임신상담] 아기👶🏻집!!이 보인다!! (무월경 6주)💃🏻

in #kr7 years ago

오호~ 진정코 해피우먼님을 남자로 생각한적이 없었음에 죄송합니다.
앞에 for를 생각지도 않고 ㅜㅜ

앞으로는 그러한 의미로 반드시 포를 붙여

'@forhappywomen'님 또는 '포해피우먼'으로 불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공 --

그나저나 이렇게 임신관련 전문 포스팅을 하여주심에 스팀잇 내에서 또 하나의 전문적 분야를 볼 수 있음이 더욱 즐겁습니다.

물론 저는 이제 곧 고등학교를 다닐 녀석을 둔 아버지로써 다시 출산계획이 없지만 ^^
그래도 앞으로 찾아오실 많은 분들께 커다란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포스팅 중간중간에 짤방 직접 만드셨다는데 대단합니다 이런 정성의 블로그에 풀보팅이 예의라 생각함에 제가 할 수 있는 보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즐거운 주말되시길..

Sort:  

아... ! 그런 뜻이 아니었습니다만... @_@;;

부르기 참 좋지 않은 아이디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해피우먼이 부르기엔 좋은데 괜히 ㅎㅎㅎ 제가 한마디를 해버려서 ㅎㅎ

@sochul 님 글도 자주 보며 소통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