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담] 스팀잇을 하면서...

in #kr7 years ago (edited)

@forhappywomen님 권장사항이라 한동안 붙이고 다니셔도 됩니다.
운전에 자신없으면?

'저도 제가 무서워요'
'저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이런거 다 붙이고 다니듯이 붙이셔도 됩니다.
단, 저는 붙였다가는 DOG욕을 듣게 됩니다. ^^

뒷방 늙은이... 넵 정답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손주들에게

"할머니는 그때 뭐하셨어요?"

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절대로 안 되겠죠?
참! 저는 할아버지겠지만 ^^

@forhappywomen님의 미래를 향한 투자에 화이팅에 보테(Vote)드립니다~ ^^

단, 처음의 보상이 중간에 고꾸라짐에 낙담하시지 않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름 이바닥에서 쪼~오매 더 굴러본 제가 드리는 팁이랍니다~ ^^

Sort:  

ㅎㅎ @sochul 님 말씀 명심하겠습니다 ^^

단, 처음의 보상이 중간에 고꾸라짐에 낙담하시지 않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보상을 위해 글을 쓰는게 아니어서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만,
그냥 쓴 잡담에 voting이 더 많이 되는 것 보니 ㅎㅎㅎ ... 원래 쓰기로 한 글을 더 열심히 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응원해주시고 보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