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팀잇을 하면서...

in #kr7 years ago

IMG_0999.JPG

가상화폐 하나도 모르는 상태로 한분의 소개로 시작하였는데 10개정도 포스팅을 한것 같습니다.
글이 좋아서 보팅을 받았다기 보다는 mediteam 의 일환으로 보팅을 받았습니다. 사실 그렇게 받으면 안될 수준의 글들인데 말이죠.

처음 시작이야 어찌됐건간에 스팀잇이라는 SNS에 글을 쓰고 있는 절 보니 문득 낯선 것 같습니다. 알지도 못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글을 쓰다니...

kr 로 태그를 정해서 보다보면 스팀잇의 생태계를 위해
여러가지 방향으로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의정부 제3차 밋업도 하시면서 발전적인 방향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

그냥 전 이런 시대의 조류를 관찰하는 것만 해도 너무 신기하고 재밌습니다. 친구들 중에 가상화폐가 뭔지 모르는 사람도 있습니다. 블록체인이란 단어조차도 처음 들어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을 통해서 좀 더 쉽게 관찰하는 것 같습니다.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모르겠지만

  1. 빅데이터
  2. 인공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 with machine learning
  3. cryptocurrency

3가지에 대해서는 조금 공부를 해보아야겠습니다. 안그랬다간 뒷방 늙은이가 되어버릴것 같습니다.

스팀잇은 1. 저에게 지식을 정리하고 설명하는 공간 2. 영어로 댓글 달면서 writing 실력을 늘리는 공간 3. 세상을 따라가도록 도와주는 "창"이 될것 같습니다.

스팀잇의 생태계를 위해 큰 몫은 하지 못하지만, 옆에서 잘 구경하고 있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kr-newbie tag은 50미만인 사람들만 어떤분이 제안하신것 같은데... 전 아무것도 안했는데 53이 되어버려서... 한번 달아봅니다 ㅋㅋ

Sort:  

@forhappywomen님 권장사항이라 한동안 붙이고 다니셔도 됩니다.
운전에 자신없으면?

'저도 제가 무서워요'
'저만 조심하시면 됩니다'

이런거 다 붙이고 다니듯이 붙이셔도 됩니다.
단, 저는 붙였다가는 DOG욕을 듣게 됩니다. ^^

뒷방 늙은이... 넵 정답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손주들에게

"할머니는 그때 뭐하셨어요?"

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절대로 안 되겠죠?
참! 저는 할아버지겠지만 ^^

@forhappywomen님의 미래를 향한 투자에 화이팅에 보테(Vote)드립니다~ ^^

단, 처음의 보상이 중간에 고꾸라짐에 낙담하시지 않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나름 이바닥에서 쪼~오매 더 굴러본 제가 드리는 팁이랍니다~ ^^

ㅎㅎ @sochul 님 말씀 명심하겠습니다 ^^

단, 처음의 보상이 중간에 고꾸라짐에 낙담하시지 않으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보상을 위해 글을 쓰는게 아니어서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만,
그냥 쓴 잡담에 voting이 더 많이 되는 것 보니 ㅎㅎㅎ ... 원래 쓰기로 한 글을 더 열심히 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응원해주시고 보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 뉴비태그는 50미만인건가 보군요!! ㅋㅋㅋ 저도 달고있는 실정이라
몰랐네요~^^ 간간히 포스팅도 부탁드려요~

앗?? 그런거 아닌가요? 그때 누가 제안하셨었는데 ㅎㅎㅎ @mukstar님의 재밌는 글과 음식소개 글들 팔로우하며 잘보겠습니다.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할께요~^^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uccesstrainer 님의 스티밋과 함께 성장하는 모습 앞으로 지켜보면서 응원하겠습니다.
팔로우합니다~감사합니다^^

꽤나 흥미로운 플랫폼이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쁘면 눈팅이라도)
함께 즐겨요~ :)

네 ㅎㅎ 말씀대로 흥미로운 공간인갓 같습니다 ㅎㅎ
:)좀더 즐겨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21.51
ETH 3262.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