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sochul님의 보팅이 좋다.

in #kr7 years ago

@corn113님이 쓰신 글을 지금에서야 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뮤트해 놓은 사람이 너댓명 됩니다. ^^

그나저나 최초에 제가 댓글을 달아놓고 보팅을 하지 않는 실수를 했었다는 사실을 @corn113님 글을 보고나서야 알았습니다.
이런 실수를...
웬만하면 실수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하는데 @corn113님께 제가 실수를 했던 모양입니다.
뮤트당할 짓을 했었네요 제가.
사과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ㅎㅎ

그러나 저를 더 좋게 받아들여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 또한 생업이 있다보니 시간을 들여 스팀잇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kr의 모든 글을 다 볼 수 없음이 정말 아쉽기만 합니다.

정말 전업을 할 그 날이 오게 된다면 하루종일 앉아서 다양한 글을 보며 댓글을 통해 교류하고 싶은 것이 지금의 제 심정입니다. ^^

모든 글에 답을 해 드리지 못하더라도 마음만은 같이 하고 싶은것이 저의 진심이라는 부분만 헤아려 주셨으면 합니다.
늦은밤 평안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223.35
ETH 2688.72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