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chul님의 보팅이 좋다.

in #kr7 years ago

콘113.jpg

나는 사실 글재주가 없다.
내가 글을 쓸 때 시의 형태를 빌리는 것은
그만큼 긴 문장을 써 내려가기에는
필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나는 사실대로 내 이야기를
직설화법으로 써내려간다.
그래서 내가 격은일과
내가 갈등하고 있는일을
여과없이 그냥 쏫아내고 만다.

내친구는 여기에 글을 쓰라고 하면서
가입인사를 하란 말을 하지 않았다.
무식한 나는 그냥 시한수를
적어 올렸다.

“ 올해봄이 가장 아름답다”
젊어서는 느끼지 못한 것들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느끼게 된다는 시였다.

이글의 첫 리플은 @sochul 님이었다.
@sochul님은 steemit에서 내 첫 손님이었다.
리플의 내용
소철6.png
이러시고 무보팅으로 나가셨다.

상처가 컸던 나는 몇일동안이나
허공에다 대고 욕지거리를 퍼부었다
아마 열등감 때문이 었으리라

최근 @sochul님이 가끔
보팅을 해 준신다.
첫사랑을 다시 만난 느낌이다.
소철1.png소철2.png소철3.png소철4.png

나는 @sochul님의 보팅이 좋다.


추신: 밴댕이 속알딱지인 나는 @sochul님을 뮤트 한적이 있다.
쪽팔리지만 고백한다.
@sochul님 죄송합니다. 넙쭉 ㅋㅋㅋㅋㅋㅋㅋ

Sort:  

저도 sochul의 보팅이 좋아요^^
sochul의 보팅은 사랑이죠^^

저보다 먼저 아셨네요.
영리 하십니다. ㅋㅋ

^^

@corn113님이 쓰신 글을 지금에서야 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뮤트해 놓은 사람이 너댓명 됩니다. ^^

그나저나 최초에 제가 댓글을 달아놓고 보팅을 하지 않는 실수를 했었다는 사실을 @corn113님 글을 보고나서야 알았습니다.
이런 실수를...
웬만하면 실수를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하는데 @corn113님께 제가 실수를 했던 모양입니다.
뮤트당할 짓을 했었네요 제가.
사과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ㅎㅎ

그러나 저를 더 좋게 받아들여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 또한 생업이 있다보니 시간을 들여 스팀잇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kr의 모든 글을 다 볼 수 없음이 정말 아쉽기만 합니다.

정말 전업을 할 그 날이 오게 된다면 하루종일 앉아서 다양한 글을 보며 댓글을 통해 교류하고 싶은 것이 지금의 제 심정입니다. ^^

모든 글에 답을 해 드리지 못하더라도 마음만은 같이 하고 싶은것이 저의 진심이라는 부분만 헤아려 주셨으면 합니다.
늦은밤 평안하세요~

@corn113님~ㅠㅠ너무 많은양의 글을 읽고 보팅을 하시다 보니 댓글을 쓴 뒤 보팅하는걸 깜빡하셨을수도 있어요~^^;; 저도 그런 실수를 종종 한답니다ㅜㅜ 저도... 소철님의 보팅이 너무 좋아요~ 하지만 보팅보다도 코멘트 달아주실때가 더더더 좋답니다~^^

네 라맨걸님 글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

저도 확인하지 않았는데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__^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ㅋㅋㅋㅋ

저는 좌절이 두려워 보팅해주신분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저도 확인은 안합니다. 소철님은 처음에 인연 때문에... 부끄럽습니다.

별말씀을요..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평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아흐동동다리..

참 다양한 사람이 모여서 소통하는 것 같아서 재미있네요 ^^

저는 보팅했습니다 ^^

저도 팬이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62.35
ETH 3444.2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