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 70 달성 [댓글 쟁탈전]을 시작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Studio_20170722_220633.jpg


드디어 그렇게 그리던 명성도 70에 도달하였습니다.

@corn113님이 믿으시려나 모르겠지만 이번에는 정말 자랑질을 하고 싶습니다. ^^

2017-07-22 22;02;05-1.JPG

그러나..

명성도 70이 되면 드리고 싶었던 이야기들은 다음에 하기로 하고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기다리고 계셨기에

지금부터 댓글 쟁탈전을 시작합니다 !! ^^


룰을 알고 덤비셔야 당첨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 이벤트는 EOS ICO 방식을 모델로 하였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


댓글 쟁탈전 진행방법

댓글순서로 매 7번째 숫자에 해당하는 분들이 대상이 됩니다

7, 17, 27, 37, 47, 57, 67 ,77번째 까지(총8명)

댓글의 최소 글자수는 10자 이상입니다

띄어쓰기와 특수문자를 제외한 순수한 글자수입니다, 늘여쓰기 하지 마세요
ex) 되어었으면 저엉말 좋겠습니다~ (Not OK)

1st 댓글은 한 명당 한개에 한하여 작성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이 먼저 올린 댓글에 다시 댓글을 다는 대댓글 허용합니다

한 계정당 한 번의 댓글만 가능합니다

자신이 쓴 댓글에 대댓글 불가[대상에서 제외]
대댓글까지 가능하며 대댓글은 2단까지만 수치로 포함합니다.
ex)
꼭 당첨됐으면 좋겠어요~ [최초댓글 / OK ]
. 저도 되었으면 좋겠어요~ [최초 대댓글 / OK ]
. 저도 이번에 땡한번 잡아보나 요 ㅋ~ [두번째 대댓글 / OK ]
. . 나도 땡한번 잡아보려구요~ [세번째 대댓글 / Not OK ]

댓글에 보팅금지

연좌제시행 자신의 댓글 추천자 / 타인투표자 모두 대상에서 제외

저보다 명성도 높으신 분은 행운자 선정 불가

Ex)@clayop님 ㅋ~

이벤트 상금액

7번째 댓글 : 7 SBD / 17번째 댓글 : 14 SBD / 27번째 댓글 : 21 SBD / 37번째 댓글 : 28 SBD / 47번째 댓글 : 35 SBD / 57번째 댓글 : 42 SBD / 67번째 댓글 : 49 SBD / 77번째 댓글 : 56 SBD / 행운상 : 70 SBD(이것은 제 맘이지요 ㅎㅎ)


추가사항

이렇게만 해도 머리써야 하는데 걸림돌이 또 하나 있습니다 ^^

보내주신 댓글에 제가 달게 되는 댓글 또한 순서에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 제가 달아놓은 댓글이 7, 17, 27... 이렇게 순서에 걸리면 완전 억울하실테니
예를 들어 37번째에 제 댓글 또는 대댓글이 걸리면 47번째 분이 28+35 SBD를 모두 받게 됩니다.

당첨자 추천은 이미 댓글이 모두 정해지는 시간에 제가 알아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짜피 룰을 적용하면 결과는 정해져 있습니다. ^^

한 분당 당첨은 한 번만 하는 것으로 합니다.

두 번 당첨되시는 경우 작은 액수가 주어집니다. 다른 이를 위한 양보 ^^

개인적인 이벤트이니 너무 죽자고 달려드시는 일은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 또한 지나가는 재미아니겠습니까? ^^

Sort:  
Loading...

소철님 명성도 70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D선물로 요청하신 대문 AS버전 올려드립니다. (또 마음대로 SBD 전송하시면 다시 돌려드릴테니 그리 아세욥!)
덧 + 흰색 배경은 png 파일인데, 사진위에 올려 주시면 여러 주제로 포스팅하시는데 편하실 거에요.
st_17_70_plane.png
st_17_70_o.jpg
st_17_70_g.jpg

쏠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빨리
이렇게 예쁘게
또 제게 대문을 하사하여 주시니 ^^

그런데요 쏠님~ png 파일을 사진 위에 올리라는 말씀을 이해하질 못해서 ㅠㅠ
특수한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 걸까요?
말씀해 주신 의미가..
분명 쏠님의 포스팅에 올려주시는 그런 작업을 의미하심 같은데...
저도 해보고 싶기는 하지만 ^^

쏠님 사용법까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이런건 어떻게 하시는지 강좌로 포스팅하시면 모두 프린트해서 달달달 외울 것 같습니다~

지나가다 재미좀 볼수있을까 해서 들러봅니다
70축하드립니다

@allpass님 잊지않고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개인의 달성이지만 모두가 축하해 주시니 기쁨도 백배가 되어갑니다.
졸려서 뻗어있을 시간에 이렇게 댓글에 대한 답글을 드림에도 피곤함을 느끼지 못하는 것을 보면
역시 사람 또한 칭찬을 먹고 자라나봅니다 ^^

주말 깜지와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봉투를 내밀려고 하다가 너무 약소해서 취소하고 다시 눌렀네요
명성도 70이되서 환갑잔치 치르신걸 축하 합니다.( ㅋㅋ 농담)
항상 당신이 곁에 있어 행복하고 위로가 됩니다.
더위에 몸건강하시고 글수무강 하세요(ㅋㅋㅋ)

월드콘님께서 하사하신 댓글을 이제서야 확인한 소인을 벌하지 마시옵소서 ^^
감사합니다 콘님~

저 또한 이곳에서
자신의 것을 보여주시는 콘님이 계심으로 인해
더욱 신나는 스팀잇을 하고 있다는
저의 진심을 받아주세요.

저는 콘님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그래도 성정체성 문제는 없습니다. ^^

명성 70 달성 축하드립니다 .^^

축하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classic-sopoom님의 축하에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되어있지 않아 지금 막 팔로우 하였습니다.
STEEMIT에서 더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명성이 70이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다시한번 축하 드립니다🎉🎉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classic-sopoom님! 꼭 당첨되시기를 바랍니다! 가끔 new글에서 뵜는데 자세히 보팅 못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명성 70 축하드립니다.^^
지금 댓글다는데 당첨될 수 있을런지 모르겠군굥.ㅎㅎ

@sweetpotato님 저의 70 달성을 축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지금 막 팔로우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댓글이 두개까지 순서에 들어가니 모릅니다 ^^

대댓글이 있었군요? ㅎㅎㅎ과연...두둥!!
저도 맞팔하고 갑니다^^

룰을 알았습니다..-ㅅ- 모든 댓글에 댓글을 ㅋㅋㅋㅋ

sweetpotato님 꼭 당첨되시기를 응원합니다! 댓글 달아주셨는데 한번도 못 찾아뵈서 죄송합니다 ㅠㅠ

하하 축하드립니다. 오늘 밖이라서 글은 올리기 어려워도 소철님 이벤트는 참여해야겠어요. !!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boostyou님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이벤트는 혹시 모르니까 꼬~옥 참여하셔야지요~ ^^
즐거운 토요일 밤 되세요~

부스트님 귀가가 늦어지시겠는데요 :)

이게 첫댓글인정이 될수있을지 너무 복잡하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저 당첨되면 로또 사러 갑니다^^

@gong-u님 저의 달성을 축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로또 사러가실 수 있도록 저 또한 바라겠습니다~

당첨되시면 이미 대운을 써버리게 되시는거 아닐까요? :)

당첨을 방해해봅니다

아~ @hyokhyok님 ^^
당첨 방해는 대댓글 두개까지만 가능합니다 ^^
룰을 쪼~오매만 더 보시면 ㅎㅎ

그런데 아직 첫댓글은 하나도 사용하지 않으신 듯 합니다.
이게 한 번 가능한데
그거 한방이면 모든 순서를 다 바꿔버릴 수 있는 재앙을 내리실 수 있습니다. ^^

로또! ㅋㅋㅋㅋ 당첨되시면 당첨으로 운 다쓰신거 아닌가요?!

얍얍--... 꼴랑 두개째지만 벌써 쪼까 힘든..--;

축하드립니다 ㅎㅎ 오랜만에 왔는데 이런 이벤트가 딱 있네요 ㅎㅎ

ㅋㅋㅋㅋㅋ 엄청난 이벤트죠 우리 모두 어서 70의 명성도를 달성합시다 :D

@mauver님 팔로우 되어있지 않아 지금 막 팔로우 하였습니다.
네 약간만 머리를 쓰시면 행운을 잡기 어렵지 않게 설계하였으니 한번 트라이 해 보심이 어떠하실런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87.45
ETH 2991.05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