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풍류판관의 투기일지 7차] 포트폴리오 및 대응전략은 필요 없고 일단 반성

in #kr6 years ago

풍류판관님 천연가스 투자 관련 블로그 글 보고 봄에 스팀잇 계정을 만들었었는데 우연히 이렇게 최신글에서 뵙네요! 녹지않은 풋옵션 축하드려요. 운도 실력~ ^^

Sort:  

ㅋㅋㅋㅋㅋㅋ 그냥 세상에 비기너스 럭만큼 위험한 것도 없더군요^^;; 제 부족한 글을 보시고 스팀잇 계정도 만드셨다니 참 영광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