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돌아왔습니다~ ^^

in #kr6 years ago

제가 한발 늦었군요. 이제 호주이야기 슬슬 하나씩 풀어주세요! 저 오페라하우스보니깐 시드니에 잠깐 있을때 저 오페라하우스에가서 꼭 공연을 봐줘야해하며서 비싼 티켓을 사서 들어가 꾸벅꾸벅 졸다가 나온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미동님이 빌었던 소원이 하나 이루어졌다니 그것도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남은 소원도 꼭 이루어지길요 :)

Sort:  

정작 사진은 많이 찍었는데 안은 들어가보지 못한 1인..ㅋㅋㅋㅋ
오페라하우스 안은 뭉쳐야뜬다 에서 본 걸로 만족한.ㅎㅎㅎㅎ
흐음 오페라하우스 안에서 공연이라.. 멋진 공연이라면 꼭 가보고 싶네요 저두.ㅎ
안에서 감동받고 나와서 감동받고..ㅎㅎ
앞으로 할 호주이야기는 아마 이 글하고는 완전히 다를듯.^^
반겨주셔서 감사드려요 sobbabi님~~~ 애기 비행기 탈 쯤 되면 어디든 다녀오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91.12
ETH 2685.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