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소세지카레 (feat.잘익은 김치)

in #kr6 years ago

솥밥 테이블 ::

소세지카레, 잘익은 김치

P20180531_191345476_9607D256-99C4-47C2-90BD-09B5ABA7634C.JPG



카레만큼 다른 반찬이 필요없는 음식이 없는 것 같아요.
물론 김치가 더해져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
쉽고 간다하게 만들 수 있는 음식이지만 재료손질하는게 가끔은 귀찮...
오늘 이상하게 간단한 재료 손질인데도 귀찮게 느껴지는 그날.)

오늘은 이 포스팅을 마치고는 밑반찬사냥에 나서야합니다. 어제는 아이 이유식재료를 손질하였고.. 오늘은 진미채, 장조림, 어묵볶음 오랫동안 두고 먹을 수 있는 반찬 몇가지 해두려고합니다. 저녁밥은 남편과 함께 먹으니 남편이 아이를 봐줄동안 해서 먹을 수 있지만 아이와 둘이 있는 점심시간에는 아이가 잘때는 같이 쉬고싶어서 쉬다가 점심때를 놓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식사가 불규칙해지니 군것질도 많이하고 살도 더 찌는 것 같아서. 밥을 더 잘 챙겨 먹으려구요.... ( 맞나...? 이렇게 하면 살 덜 찌는 것 맞나...?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운동을 해야하는데 .. 몸에 근력도 하나도 없고.. 알면서도 해본적이 없어서 시작이 쉽지않은 것 같습니다. 핑계라는 걸 알면서도 아이 핑계를 만들고 있고 집에서도 할 수 있는데 꼭 헬스장을 다녀야 할 것 같고 이래저래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는 제 자신이 미워지는 요즘입니다. ㅠㅠ 진짜 출산하고 몸이 말이 아니라........괜히 더 ...... ㅠㅠ (진짜 제발 행동으로 옮겨보자...올해가 가기전에 !!!!!)

아이가 잠들기 전 까지는 집이 정말 엉!망!진!창! 도둑이 들어왔다가도 그냥 나갈판.

저녁식사를 한 후

1.저녁먹은 것 치우고 설거지
2.아이 목욕시키기
3.아이재우기
4.빨래 나누어 돌리기
5.거실 정리정돈
6.남편도시락싸기

저녁은 먹은후 위와 같은 일을 남편과 나누어서 합니다.
하지만 남편 성격상 느릿느릿, 그러다보니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계속 하면서 재촉하게 되고 (빨리해야 나도 쉬닌깐)매일 투닥투닥 장난까지 치다보면 더 늦어집니다. (중간에 과자까먹고 아이스크림먹고 야구보고.......... 하... 글쓰면서도 화가 다시남...) 무튼 이런일상인데 오늘은 저녁을 먹고 남편이 눈치를 슬금슬금보면서 친구만나러 나가고싶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아이를 재우고 나오니 모든 집안일이 클리어.....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짜증남. 진짜 알아서 다 잘하면서 그동안 왜 이렇게 안해주는거......?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면서 내심 속으로 남편이 매일 친구만나러 나갔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아이도 자고 집안일 할일도 없고 오롯이 나만을 위한 자유시간!!!!!! (하지만 오늘은 밑반찬을 만들어야하니... ㅠㅠ )그래도 깨끗한 거실을 보면서 포스팅을 하니 므흣므흣

다들 맛있는 저녁 드셨는지요? 저는 밑반찬하러갑니다요..!
다 만들고 다시 돌아오겠어요 ㅎㅎㅎㅎ

Sort:  

Hello sobbabi!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Thanks for resteeming :)

살은 그냥 많이 먹어서 찌는 거래요. ㅠ 네. 제가 그래요. ㅠ

으와 소시지카레 비주얼..!! 오늘은 자유시간이 밑반찬만드는 시간이네요 ㅠㅠ 맛있게 후딱 만드시고 푹 쉬세요 :)

밑반찬을 다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집이 후끈후끈 ㅠㅠ

우와. 쏘세지 카레 대박인데요.
또놀러올께요

감사합니다 :)

사진 본 순간 손으로 입 막았어요ㅋㅋㅋ침샘폭발!! 저 오늘 하루종일 달달한거 넘 많이 먹어서 이 달달함을 달래줄 무언가가 필요해서 라면이 간절한데 사진보니 카레도 완전 딱일듯 ㅠㅠㅠㅠ 먹고싶네요 ㅠㅠㅠ
그리고 남편님 집안일 클리어신공ㅋㅋㅋ 저희 신랑도 친구만나러갈때면 엄청 빠른 손놀림으로 설거지하고 애도 금방 재우더라도요ㅋㅋ

이시간에 먹는 라면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흐흐흐 저 어제 좋은예감님 필라테스시작하신것 봤는데 ㅎㅎㅎ
진짜 남편이 매일매일 친구만나러 나갔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ㅋ..... 매일매일

언젠가 실험 프로그램에서 남자들은 하라고 하면 느리게 하고 시간을 정해주면 제 시간에 끝낸다고 하더라구요. 빨래 돌리는건 20시 30분까지 해줘 라고 하면 20시 29분까지 놀다가 30분에 한다고 ㅋㅋㅋㅋㅋ

거기다 기혼 여성 친구가 하는 말이 설거지 디디하게(경상도 말ㅋㅋㅋ) 해놔서 한소리 했더니 다른 집안일은 도와줘도 설거지는 절대 안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남자가 한 일에 입대지(요것도 경상도 말인 듯) 말고 칭찬을 해주라고. ㅋㅋㅋㅋ

남자... 어려운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

잘 챙겨먹고 군것질 안하면 체중 유지하고 잘 챙겨먹고 군것질 하면 살 찌고 안먹음 빠집니다. ㅋㅋㅋㅋㅋㅋ

무엇이든 100%는 없잖아요.... 저 온갖방법을 다 써봤는데... 안먹힙니다. (그때뿐)
그냥 본인이 할 이유가 확실하게 있어야 하더라구요.....................그냥 매일매일 친구만나러 갔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옆에 앉아서 이거 어딨어 저거어딨어? ㅠㅠ ................. 하.........
속이상해 맥주를 꺼내 마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만들기.....

ㅋㅋㅋㅋ 다큐멘터리 실험 결과에도 안맞는 스페셜한 남자를 만나서 백년 가약을 맺으셨군요.
럭키!! ㅋㅋㅋㅋ
이렇게 쓰고 제 댓글보고 한캔 더 드실 구실을 만들어드립니다 ㅋㅋㅋㅋ
금성, 화성 이분법 하기엔 다양한 사람들이 많지요. ㅋㅋㅋ

제가 정말 럭키한 여자입니다. ( 다시는 럭키한 여자가 되고싶지않지만)

이 댓글을 보지 못했지만 또 한캔을 ! 고된 노동후 마시는 맥주가 어찌나 맛있던지 ㅋㅋㅋ
남편은 술을 안마시기에 옆에서 꼼지락되다가 방으로 들어가 혼자만의 시간 흐흐

빨리 만들고 돌아오세요ㅋㅋㅋㅋㅋ

하얗게 불태우고 돌아왔습니다. 헥헥

집안일이 끝이없죠 ㅠㅠ
저희 마눌님이 항상 말해요 나 퇴근언제해 ??

ㅠㅠ......... 육아퇴근하면 집안일까지 퇴근을해야쉬는데 솔직히 집안일은 해도해도 끝이 없어요....... 헝 괜히 @noisysky의 아내분에게 감정이입되고.. ㅠㅠ 그래도 집안일이 끝이 없다는 것을 알아주는 그 마음이라도 너무 좋네요!!

회사에서 자주 나오는 단골메뉴네요!

저도 어린아이를 키우다보니 공감하고 갑니다. ㅋㅋ 서로의 페이스에 익숙해져야 하죠. :D

서로 편안해지고 다 알지만 화가나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마 평생 이럴듯합니다..

카레 위에 올라간 동그란 노른자가 유난히 탐스러워 보이네요. 숟가락으로 톡 깨서 슥슥 비벼먹고싶은.. ㅎㅎㅎ

저건 남편취향! ㅋㅋㅋㅋㅋ 남편은 그렇게 비벼먹으면서 흐믓해하더라구요 ㅎㅎ 로망님도 글을 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