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일요일 아점 (feat.자랑샷)

in #kr6 years ago (edited)

솥밥 테이블 ::

사골국,장조림,훈제오리&통마늘,겉절이

P20180401_130300446_38F90EEA-A724-46F0-ADD9-4575078ED2CD.JPG

이렇게 오랜 시간 스팀잇에 접속하지 못했던 적은 처음이네요. 마지막 글이 4일전.. 시간이 어찌 갔는지 모르게 쏜살같이 흘러갔네요. 3주간 함께 지냈던 엄마도 갔고, 시 할머님 생신, 하이라이트는 봄맞이 새 단장이라고 쓰고 개고생이라고 읽는 나날들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늦잠... 아니 늦잠은 나에게 사치. 요즘 새벽4시에 잠이 깨는 아이덕분에 쩔어있는 일상.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집이 깨끗해지니 기분은 좋습니다. 이래서 정리정돈을 잘 하고 살아야하는데 .. 남편이나 저나 둘 다 정리정돈 안되는 스타일이라 곳곳에 바구니 설치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리정돈한다고 다이소에서 5만원어치 바구니를 사온 어리석은 중생들....여기 있습니다. 돈을 쓴다고 쓴 만큼 물건 제자리에 놓지 않는 사람은 1만원씩 내기로 약속도 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오래가자.......)

오랜만에 여유로운 일요일을 맞이합니다. 교대로 아이를 보면서 잠을 보충해주고 일어나 아점을 챙겨먹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것들은 모조리 꺼내보니 다~ 고기. 소고기,돼지고기,오리고기 ㅋㅋㅋ 저기 보이시나요? 저번에 말한 적있는 에어프라이어 사용기- 통마늘구이 ㅋㅋㅋㅋ 겉은 바싹 안은 촉촉 ㅋㅋㅋ 오리고기 돌리면서 같이 돌려줬는데 역시나 엄지척. 엄지엄지척 엄지엄지척~ 이렇게 먹고나니 노곤노곤.. 너무나도 자고 싶었지만 ㅠㅠ 에너자이너 딸.. 7개월.. 이제 겨우 배밀이하는데 사방팔방을 돌아다니며 뭐든 입에 넣으니 또 교대로 아이를 보고 낮잠을 잡니다.

지금부터는 혹시나 지겨울수있는 이케아이야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질질..끌었죠.....

친구들과 3년 적금 ( 프로젝트명. 하루만에 100만원 다쓰기 )

한 친구는 아직도 고민중
한 친구는 뷰티케어
한 친구는 옷
그리고 저는 이케아

그렇게 100만원으로 이케아에 갔고 100만원어치 물건을 사오고
그 가구들을 오롯이. 다 .나 혼자. 내가 .나 혼자. 다 .조립한 이야기 .

아직 정리가 덜 된 부분들이 있지만 ㅋㅋㅋㅋ 나 정말 수고 했다. (저 혼자 다했습니다.)
남편이 해가 저물 때 쯤 집에 오기에 조립하는 과정이 시끄러울 수 있기에.. 그리고 그냥 내가 성격이 너무 급함.. 성격 급한 사람이 지는 게임.. 항상 짐.. 성격급함주의( 반면 남편은 세월아~네월아~그러던지~말던지~_~)

옆에서 보던 엄마는 .. 억쎄다... 라는 말만 남기시고 아기를 봐주셨습니다.
참고로 억쎄다라는 소리가 듣고 싶은게 아니라 칭찬을 듣고싶은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우리엄마처럼 나보고 억쎄다라고 할까봐.....( 사실 이런거 엄마닮은거 같은데 ....?)

P20180401_140809619_3897310F-7176-4BF7-82F0-C8E66DC6E1B8.JPG

P20180401_140832732_C5EF0F26-70AB-4EE5-A47E-D5EF01F22122.JPG

P20180401_140908685_7903708C-2127-4C9E-A131-29CA4292A4A2.JPG

다 해놓고보니 과정샷을 찍었어야하는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야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텐데 ㅋㅋㅋㅋㅋㅋㅋ
남편도 다 정리 해놓은 모습만 보고는 그냥

오~

장난하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려러니 합니다. 내가 좋아서 시작한거고 내가 하고싶어서 한것이니.........

이상 그동안 징징거렸던 이케아 가구 조립기를 마치겠습니다.

어제는 따뜻한 봄날같더니 오늘은 우중중하네요.
그래도 일요일은 일요일!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Sort:  

솥밥님 그릇이 너무 예쁩니다..
저 그릇을 좋아해서 마트가면 그릇하고 가구만 보거든요ㅋㅋㅋㅋㅋ 계속 여쭙고 싶었는데 그릇들 비싼건가요!? 저도 풀보팅 갑니드아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너무 감사한걸요 ㅎㅎㅎ 음 비싸다 싸다라고 말하기 어렵네요 ㅠㅠ 저는 그릇을 조금씩 삽니다.ㅎㅎㅎ 처음 살림살이 장만할때도 세트로는 사지 않았어요. 조금씩 사서 모은거라 아직도 그릇이 많지는 않아요. 일단 위에 사진에서는 검정그릇은 무경도자기, 나머지그릇은 모던도자기 제품입니다:-) 혹시 다른 그릇도 궁금하면 말씀해주세요 ㅋㅋㅋ 저는 막 궁금하면 혼자 끙끙거리면서 끝까지 찾는 스타일이라! ㅋㅋㅋ ㅋ

하루만에 100만원 다쓰기 프로젝트라니 ㅋㅋㅋㅋㅋ
기발한데요!!! 저 같으면 로또로 100만원 샀을텐데...건설적인 분이셨네요;;

로또라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박 혹은 대박을 추구하셨던분이셨나요.. ㄷㄷㄷ 3년 아무생각없이 돈이 빠져나가더니 어느날 떡하니 돈이 생기니 기쁘더라구요 ㅎㅎㅎㅎ 제가 언제 하루만에 100만원을 저를 위해써보겠습니까

앜ㅋㅋㅋㅋㅋㅋ 솥밥님
요즘 둥근 테이블에 꽂혀서 사고싶어 안달나 있었는데 포스팅 보면서 지금 바로 이케아로 달려 가야하나 고민했어요. 등도 사신건가요? 테이블이랑 등이랑 화장대 하며 다다정말 이쁘네요 !! 저도 성격이 급해서 조립 가구같은거 사면 제가 다 조립하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만간 아무래도 이케아에 다녀와야 할거 같으네요. ㅎㅎㅎㅎ

당장 달려가십쇼!!!!!!!! 후회하지않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식탁들일때는 집에 손님들이 많이 올것같아 큰걸로샀는데 아기가 생기고는 그렇게 큰 식탁이 필요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둥근식탁으로 바꿨는데 남편과 아이까지 셋이 딱입니다 ㅋㅋㅋㅋ 분위기가 더욱더 오손도손해졌어요. 등은 이케아말고 따로 구매했어요 ㅎㅎㅎㅎ마음에 드신다니 뿌듯뿌듯합니다. 럽님도 항상 지는게임을 하시는군요.. 하지만 이 성취감과 만족감은 나만하는 것 ! 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로 달려가세요!! ( 아 재고파악하고가세요.... 저갔을때도 어플에는 재고없음으로 떴고 혹시나해서 전화하고갔는데 소량남아있다고 하더라구요. 갔을때는 2개남았고 일등으로 들어가서 겟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깔끔하네요 가구들ㅎㅎ에어프라이어 고민되네요 잘쓰시는분들이 많아서 하나 사둬야하나 싶기도 하고ㅎㅎ좋은 주말 되세요~^^

그냥 믹스맥치가 힘들땐 화이트 ! 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 저는 잘쓰고있어요. 어제는 잘린닭으로 치킨돌려먹었는데 굽네치킨의 느낌이 납니다 ㅋㅋㅋㅋ 집에있던 양념치킨소스까지 찍어서 먹으니 오오!! 사려고하셨던거면 사고 아니면 없어도 될것 같긴해요 ㅎㅎㅎㅎ (저는 몇달고민했어요...ㅋㅋㅋㅋ)

솟밥언니에게도 오늘은 풀보팅을 하고 갑니다

이케아 징징거림은 이제 정녕 끝인가요??? ㅎㅎㅎ

일요일 푹 쉬세요~

우와...감사합니다. 풀보팅한방이 어마어마합니다...!!!!!!!!! 이제 이케아에 '이'자도 안꺼낼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그만~

휴,,,,,,,

ㅋㅋㅋ

우와 둥근 테이블 정말 예뽀용!♥.♥ 전체적으로 화이트에 맞추신 거 넘넘 취저입니당 히히 조립 혼자 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어요!T,T 남편분께서 맛있는 거 사주셔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용ㅎㅎㅎㅎㅎ 통마늘에 훈제오리는 저두 조만간 해먹어볼게욥 넘 맛있어보여요^,^!

믹스매치가 어려워 화이트로 통일했습니다.ㅋㅋㅋㅋ 남편은 인테리어에 관심없습니다.. 제가 벽에다 똥을 칠해놔도 별로 관심없을걸요?ㅎㅎㅎㅎㅎ 에어프라이어있다면 통마늘 완전 강추입니다!!!

와~ 대단하세요. 다 조립하신거군요! 이케아 이쁜 물건 참 많더라구요. 멋지네요!

이케아는 정말 예쁜물건이 많지만.. 튼튼하지는 잘모르겠습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휴 하지만 저렴한 가격은 대만족입니다.ㅎㅎㅎㅎㅎ

이케아 가구들을 사서 직접 만드느라 고생하셨네요.
고생하신만큼 장인이 만든 것처럼 아주 깔끔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길 ^^

정말요!? 장인이 만든것 같습니꽈 ㅋㅋㅋㅋㅋ 저 입꼬리가 하늘까지 승천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실제로 보면 빈틈이 많아요..ㅠㅠ ㅋㅋㅋ 그래도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혼자서 다 하느라 고생하셨어요
고생한 만큼 인테리어 이쁜데요
모던하면서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기까지
한마디로 이뻐요♥♥ 좀 제스퇄이랑 비슷하신듯♥♥♥

그렇게 말씀해주니 너무너무 감사한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