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솥밥 테이블 :: 일요일 아점 (feat.자랑샷)

in #kr6 years ago (edited)

앜ㅋㅋㅋㅋㅋㅋ 솥밥님
요즘 둥근 테이블에 꽂혀서 사고싶어 안달나 있었는데 포스팅 보면서 지금 바로 이케아로 달려 가야하나 고민했어요. 등도 사신건가요? 테이블이랑 등이랑 화장대 하며 다다정말 이쁘네요 !! 저도 성격이 급해서 조립 가구같은거 사면 제가 다 조립하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만간 아무래도 이케아에 다녀와야 할거 같으네요. ㅎㅎㅎㅎ

Sort:  

당장 달려가십쇼!!!!!!!! 후회하지않습니다 ㅋㅋㅋ 처음에 식탁들일때는 집에 손님들이 많이 올것같아 큰걸로샀는데 아기가 생기고는 그렇게 큰 식탁이 필요없겠더라구요. 그래서 둥근식탁으로 바꿨는데 남편과 아이까지 셋이 딱입니다 ㅋㅋㅋㅋ 분위기가 더욱더 오손도손해졌어요. 등은 이케아말고 따로 구매했어요 ㅎㅎㅎㅎ마음에 드신다니 뿌듯뿌듯합니다. 럽님도 항상 지는게임을 하시는군요.. 하지만 이 성취감과 만족감은 나만하는 것 ! 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로 달려가세요!! ( 아 재고파악하고가세요.... 저갔을때도 어플에는 재고없음으로 떴고 혹시나해서 전화하고갔는데 소량남아있다고 하더라구요. 갔을때는 2개남았고 일등으로 들어가서 겟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