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밥 테이블 :: 깻잎가득 제육덮밥

in #kr6 years ago

솥밥 테이블 ::

제육덮밥

P20180504_183757978_207915D9-E345-4992-8097-28694E16EC75.jpg

마지막 포스팅이 3일전이라고 나오는군요.. 드라마에 빠져 있기도 했고, 갑자기 남편가게 스케줄이 꼬여 아이를 데리고 가게에 나가 일을 하기도 했고, 이번에는 갑자기 동서네가 오기도 했고. 무척이나 바빴던 며칠이 지나갔네요. 며칠 내내 신경 쓸 일이 많았더니 10시면 잠이 들어버리곤 했습니다. 몸이 힘든 것보다 신경 쓸 일들이 생기는 것이 더 피곤한 것 같아요.

게다가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던 ‘나의 아저씨’가 결방이 되어
.. 또 한번 슬프기도 했다는 ..또르르르
저는 드라마 보면서 아무런 생각없이 보았는데 나중에 기사 보니 ‘나의 아저씨’라는 제목부터해서 논란이 되고 있었더라구요. 드라마를 보면서 이선균과 아이유가 남녀관계로 보이지는 않았는데.. 남녀관계로 생각하고 논란을 만드는게 무의미할 정도로 드라마가 주는 위로는 엄청납니다. 물론 저한테는 말이죠. 드라마 대사가 주옥같고 곱씹고 또 곱씹어보며 마음 따뜻해집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내 남편이 나와 아이 , 우리가족이 우선순위가 아니라 시댁식구들또는 친구들이 먼저라면... ( 저 역시도 처음에 결혼하고는 남편에게 도대체 누가 먼저냐며 몰아세운적이 있거든요..ㅎㅎㅎㅎ.. 또 이렇게 보니 사는게 비슷합니다.) 뭐든 보는 시각도 다양하고 생각도 다양하고 그렇게 어울러져가며 사나봅니다. 세상 살아가면서 나를 이해해주는 사람 한 사람이라도 있으면 그 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하겠구나, 그리고 세상은 혼자 살아 가는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많이 하는 요즘입니다.

그런 의미로(아무상관없지요...) 오늘은 제육덮밥을 해먹습니다. 다른 반찬 곁들이기도 귀찮아 덮밥으로 간단하게 저녁을 먹었지만.. 이것은 꿀맛 (따따봉) 고기를 자잘하게 잘라 깻잎까지 채 썰어 넣어주니 아주 끝내주게 맛있습니다. 오늘의 레시피 역시 아내의 식탁 고추장 제육볶음 으로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D (항상 감사합니다!!! 꾸벅)

오늘부터는 황금연휴네요 ㅎㅎㅎ ..
남편은 남들 쉴때 바쁜사람이라 저는 이번 연휴과 보통날과 다를게 없겠네요.
다들 뭐하면서 보내시려나 !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행복한 연휴 보내시어요 :-)

Sort: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기나긴 연휴 잘 보내셨는지요 ㅎㅎㅎ 건강 챙기세요 : )

맛있는 제육 볶음이군요~ 전 오늘 강릉 고향에 왔답니다~어머니 텃밭일 고추심는걸 도와드리고 겸사겸사 텃밭일거리가 많네요~^^

오오 ! 텃밭일이라니 ! 저희 부모님도 텃밭을 가꾸시는데... 그거 아무나 하는 일이 아니라며 하루는 몸저 누우시더라구요 ㅎㅎㅎㅎ 뿌린대로 많이많이 거두시길!!

작년에는 병충해로 고추농사를 망쳤는데 올해는 꼭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악하악....
제육너무 맛있겠어요.
판다군도 다음주 월요일에 일해서 좀 슬프네요 ㅠㅠㅠ흑흑

윽 ㅠㅠ 그 슬픔 제가 압니다..... 힘내요 판다양..!!

여러가지 의미로 제육덮밥을 해드셨군요. ^^
정말 요건~ 꿀맛보장이죠. ㅎㅎ
깻잎까지 채 썰어 얹어주시니 비주얼까지 끝장납니다!

담는건 좀 아쉽습니다 ㅜㅜ 배가 너무 고파 담았더니 여기저기 묻었네요 ㅎㅎ... 하지만 꿀맛 !!! 흐흐흐

이선균을 너무 좋아하는데 아이유를 싫어해서 ㅋ 아예 볼 생각을 안했는데 여기저기서 말이 많군요 ㅎㅎ 예쁜 누나에 다들 난리던데 저는 볼까말까 생각중이랍니다.** 역시 우리 솥밥님은 훌륭한 아내, 올케입니당. 불량 아내 며느리랍니다ㅜ

예쁜누나는 썸타는 부분만 열심히 봤습니다 ㅎㅎㅎ 썸이 끝나니 제마음도 끝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나의아저씨는 ...ㅠㅠ 보세요 꼭 .... 흗

제육덮밥은 김밥천국에서 사먹는 거 아닌가요? ㅎ 해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군요.ㅋㅋ
이틀 전에 페어 갔다가 유난님 덕분에 송이님 만났어요.ㅎ 솥밥님에게 스팀잇을 소개하신 분.ㅎㅎ 솥밥님에게 스팀잇 알려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했어야하는데.ㅋ
저 지금 나의 아저씨 1편부터 정주행 중이라는..ㅎㅎ 안그래두 좋아하는 아이유가 나와서 우짤까했는데(사실 이제까지 연기는 별로여서..) 너무 좋다는 이야기 많아서(솥밥님도 한표) 황금연휴를 나의 아저씨와 보내기로.ㅋㅋ
솥밥님도 맛난 거 많이 먹는 행복한 연휴되세요~~ ^^

송이님을 보시다니.. 저도 송이님을 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 페어에 좋은분들이 모두 출동하셨군요 ㅠㅠ (지방에 사는 서러움....) 나중에 기회가되면 꼭 한번 뵙고싶네요 ㅎㅎ나의 아저씨와 보내는 황금연휴 !!!!! 강추입니다 !! 맛있는 간식거리가득가지고 꼭 보세요 ㅎㅎ 좋은시간이되리라 장담합니다 :-)

어린이날이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버이날이다!!!

오늘 쓱쓱 비벼 먹는 비빔밥 생각이 났다가 날씨가 좋아 경양식집 돈까스 생각이 났다가 파란 하늘 보니 도미가 생각 났다가 난타 가르치다 사당동 김삿갓네 동그랑땡이 떠올랐는데 라면 먹음 ㅋㅋㅋㅋㅋ
제육 덮밥 보니 쓱쓱 비벼 먹으면 입안 가득 사각 사각 씹히는 비빔밥 생각이 또나네. ㅋㅋㅋㅋㅋ
나도 남들 쉴때 주로 일해서 (행사할땐 남들 술 먹고 밥 먹을때 연주하는게 부지기수. 레슨은 남들 퇴근 시간에) 그 심정 잘 알지.
그래도 마음은 푹 쉬는 연휴 되길

힝.....유난님.........

나의 아저씨 꿀잼 드라마지요..결방은 넘나 아쉽습니다ㅜㅜ

내일입니다!!! 내일 볼수 있습니다 ㅎㅎㅎ

제육볶음 맛있겠어요~ 나의 아저씨 막장 드라마같은 느낌 날거같아서 안보고있었는데 요새 조금씩 장면장면 봤더니 너무 재밌어서 종방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보려구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

밥을 든든하게 먹었는데도 지금 이시각..출출하네요 ㅠㅠ 나의아저씨는 인생드라마다 !! 할 정도로 너무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86.43
ETH 2745.9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