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먹] 대신 먹어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nuff12입니다
어차피 남아도는 시간, 어떻게 활용할까 생각하다가 만들었습니다
대신 먹어드립니다


컨텐츠 소개

대신 먹어드립니다, 줄여서 대먹은 이런 일을 합니다.

  1. 매 회차마다 댓글로 음식점, 그리고 메뉴를 추천받습니다
  2. 그중 하나를 골라서 제가 대신 먹어보고 리뷰해드립니다
  3. 굉장히 주관적인 리뷰가 될것입니다

이런분들께 추천드립니다

image.png

  1. 맛집에 가고싶은데 시간이 없으신 분들
    시간 널널한 휴학생이 대신 먹어드립니다
    image.png
  2. 서울 맛집을 가고싶은데 지방에 계신 분들
    서울에 살고있는 제가 대신 먹어드립니다
    image.png
  3. 방송, 블로그 맛집을 믿지 못하시는 분들
    맛집판별기 @snuff12가 대신 판별해드립니다

이용 방법

  1. 서울 시내 음식점을 추천해주세요
    image.png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서울밖은 힘들어요 ㅠㅠ
  2. 3만원 이하의 메뉴를 추천해주세요
    image.png
    김영란법에 저촉됩니다
    휴학생에게 그 이상은... 보상금액만 나온다면 얼마든 상관없습니다
  3. 추천이 많이 들어온다면, 제가 끌리는 곳으로 가겠습니다 ㅎㅎ

다음주 월~수는 놀러가는 관계로
[대먹] 1회차는 다음주 금요일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시도 같습니다
보팅햇습니다 :)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예전에 시도한 리먹스팀이랑 비슷하네요~
먹스팀에 올라온 곳을 재 방문해서 평가해보려던 시도였는데~

새로운 시도 응원합니다!!

이전에 비슷한걸 하셨다니 반갑네요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리만족하기 아주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요^^ 예전에 저는 서울 송파구 마천동에서 군생활을 4년간 했었는데 그때 거여동과 마천동에 맛집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약 5년정도 지났으니 지금도 남한산성 입구쪽에 제가 자주갔던 식당이 있는지 모르겠으나 아주 좋은 이벤트인것 같아요^^ 리스팀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항상 몸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

아니 저런게 다 짜고 치는 거였다니..

저런 알바라면 한번 해보고 싶네요 ㅋㅋ

전에 생생정보 촬영을 했었는데 연기를 너무 못해서 통편집당한 기억이 있네요 ㅋㅋ

헐 ㅋㅋㅋ 그래도 알바비는 받으셨겠죠?

저는 알바로 간게 아니고 갔더니 촬영중이더라고요 ㅋㅋ
알바비라도 받았으면 안억울하지...ㅠㅠ

아... ㅠㅠ

아니 이것은 창조 경제?

스팀파워도 쌓고 스달로 밥도먹고, 완전 사리사욕 챙기는 컨텐츠입니다 :)

와우!! 컨텐츠 신선하네요 ㅎㅎㅎ 추천도 가능합니까!?
카페도 가능한가욧?! 와우!

당연하죠 :)
일반적인 카페 뿐만 아니라 남자 혼자가기 어려운 디저트 카페, 혼밥하기 어려운 페밀리레스토랑 모두 가능합니다 ㅎㅎ

정말 유쾌한 컨텐츠군요 ㅋㅋㅋ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컨텐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도 대중교통이면 너무 넓지 않으실까요?!? 대략 생활권 말씀해주시면 ㅎㅎㅎ의뢰(?) 하고 싶슴니다!ㅎㅎ 너무 먼곳은 죄송스러워 ㅎㅎ

강 남쪽은 다 다니고 있어요. 서쪽으로는 영등포, 동쪽으로는 강동구까지 알바를 다닙니다 :)
그리고 대중교통 타고 돌아다니는거 좋아해서 어디든 괜찮아요 ㅎㅎ

인생쫄면? 이라고 쫄면 전문점인거 같은데요! 쫄면 전문점이.신기해서요!!!ㅎㅎ 건대쪽에 위치힜어요

건대면 알바가는 길목에 있네요 ㅎㅎ
추천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