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 간사이 교토 여행] 아라시야마 당일온천, 하나이카다 료칸 (花筏)

in #kr7 years ago (edited)

✈ 실라페님 팔로우 하고 갈께요 ㅎㅎ 료칸은 정말 사랑이에요 >_< 아라시야마에서 저도 치쿠린, 텐류지만 보고 나왔네요 ㅎㅎ 실은 료칸이 있다는 걸 알았지만 숙소를 오사카에 잡는 바람에 기회가 없었어요. 다음번에는 교토에 꼭 숙소를 잡고 놀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저는 사진에는 젬병인데 실라페님은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ㅎㅎ 배우고 싶을 정도에요 ㅎㅎ 잘 보고 갈께요 ㅎㅎ

Sort:  

역시 료칸을 사랑하시는 스노우님답네요 ㅎㅎ 전 사실 비용걱정으로 료칸은 항상 히가에리플랜으로만 이용해봤는데, 내년 3월에 드디어! 키노사키온천에 가서는 료칸을 이용해볼 생각이에요>_< 벌써부터 기대가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84.99
ETH 2415.83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