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 큐레이션 레포트 (하드포크 19) - 하드포크 19로 인한 변화와 투표 전략

in #kr7 years ago

✈ 한식하우스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역이 난무하는 것 같지만 열심히 영어 공부 한다고 생각하면서 하고 있어요 ㅎㅎ 앞으로 보팅파워를 낮추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배분하면서 투표하는 전략이 전체 커뮤니티의 활성화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ㅎㅎ

Sort:  

캡틴 스노님 비행기보고 또 답글달러 왔습니다. 저도 오역 자주 합니다 ㅎㅎ 커뮤니티위해 먼저 번역해주신게 큰 의미가 있죠! 네 저도 보팅파워를 계속 낮춰서 살짝 살짝 하고있는 중입니다. 아직 손이 떨리네요ㅠㅠ....

✈ 저는 아직 뉴비라서 보팅 파워를 조절 할 수가 없네요 ㅎㅎ 빨리 스팀파워 500을 모아서 저도 보팅 파워를 조절할 수 있어야겠네요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더 나은 큐레이션 세상을 위해서 함께 달려봐요 ㅎㅎ

아 알겠습니다. 스노님 글 읽고 배웠네요.. 함께 달려봅시다! 이곳은 런치타임~ 좋은하루 보내겠습니다.

✈ 런치타임! 맛있게 드세요! 저도 이제 500 Steem power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자유롭게 Voting power를 조절할 수 있네요!

오! 축하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80.92
ETH 2477.9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