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tel] 힐튼 경주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1호라인 어매니티 & 티어 혜택 / Hilton Gyeongju Hotel Junior Suite Room amenity

in #kr7 years ago


snow-logo-leesol-thumnail.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눈비행기의 기장 스노우 입니다. 저는 #kr-hotel과 kr-airline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텔, 항공과 관련된 내용을 올린다면 위의 태그를 사용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어지는 편으로 경주 힐튼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의 어매니티와 티어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7.jpg


a8.jpg


경주 힐튼도 어메니티로 피터 토마스 제품을 제공합니다. 힐튼 호텔을 방문할 때마다 피터 토마스 특유의 향이 룸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경주 힐튼은 칫솔과 면도기는 제공하지 않으니 미리 챙기셔야 하겠습니다.


a17.jpg


a18.jpg


경주 힐튼 주니어 스위트룸은 무료 생수 3통 제공에 네스프레소 캡슐도 3개 제공됩니다. 디카페인 맥심 스틱커피이나 립톤도 있더라고요.


a19.jpg


a20.jpg


두번째, 세번째 서랍엔 커피, 와인잔이 있고 물주전자와 얼음을 담을 수 있는 얼음통도 있습니다. 얼음은 참고로 각 층 2~3호 객실 사이에 있다고 얼핏 본 것 같은데 한번도 가보지 못했네요. 서랍에 있는 칫솔과 면도기는 유료입니다.


a21.jpg


보통 다른 호텔들의 냉장고는 크기도 작고 유료 음료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개인 음료를 넣기 힘든데 경주 힐튼 냉장고는 큼직큼직하고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a22.jpg


a23.jpg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 혜택 내용입니다. 웰컴 과일,1000 포인트 증정, 그리고 2인 조식 뷔페 제공을 해줍니다. 숙박 내 1회 수영장을 무료로 제공하는데 경주 힐튼은 사우나까지 제공해주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a24.jpg


체크인 시 객실 업그레이드는 전적으로 호텔의 재량에 달려 있습니다. 경주 힐튼 호텔에서는 디럭스 룸에서 주니어 스위트로 2단계 정도 업그레이드 해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네요.


a25.jpg


a26.jpg


객실에 미리 셋팅되어 있던 웰컴 과일입니다. 자몽, 배, 오렌지, 골든 키위, 파인애플, 딸기까지! 다양한 종류로 예쁘게 준비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2인 조식, 사우나, 수영장, 웰컴과일만 해도 이미 10만원은 넘어갈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것들을 제공해주는데 13만원이라니 정말 믿을수가 없네요 :) 이래서 힐튼은 사랑인가 봅니다.


a27.jpg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는 경주네요. 유치원, 초등학교 시절 견학 이후로는 경주에 온 건 사실 처음입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와 만족스러운 경주 힐튼에 머무르니 경주 여행의 시작부터 힐링인 것 같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여행과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어요. 이 내용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던 내용을 재가공, 편집한 내용이라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미리 잘 알아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랄께요.
Sort:  

Awesome collection
And stay cool

I like Hilton hotel and wanna stay here forever lol

경주에도 힐튼호텔이 있다니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 넵 ㅎㅎ 수영장이 괜찮아서 인근에는 아이데리고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군요 :)

역시 고급호텔이네요 ㅎㅎ 캡술커피도 있고 !!

✈ 도쿄 오다이바?에 있는 힐튼은 네스프레소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ㅎㅎ 역시 경주! ㅎㅎ

으악!!!
너무나 멋진 어메니티에 과일 서비스에 저런 모든것들을 다해서 1박에 13만원이라구요?? 게다가 룸 업글까지요??

내 마음속에 저장 ㅎㅎㅎ

감사합니다 ^_^

✈ 요즘 그 멘트가 유행이더군요 ㅋㅋ 저도 저장하고 왔습니다! 다음에 가격 괜찮을때 또 한번 들릴 예정입니다 ㅎㅎ

경주힐튼이 티어혜택이 상당히 좋군요!
전 spg와 메리어트를 주로 이용중이라...
눈기장님 포스팅보니 힐튼에 충성해야하나 싶네요 ㅎㅎ

✈ 저는 티어따라 움직이고 있어서 ㅎㅎ 힐튼 만료되면 어디로 갈지 모르겠네요 ^^;

저는 언제 가보려나요 ㅠㅠㅠ 부럽습니다!!

✈ 조만간 가실 일 있으실껍니다! ㅎㅎ 요즘 날씨가 좋아 경주여행하기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다양한 여행지에 대한 정보 재밌게 잘 보고 있습니다!!

✈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경주힐튼도
부산 힐튼도 가보고 싶군요~

저는 벤티님의 고향 반얀트리에 가고 싶습니다 ㅎㅎ

우와.... 다이아몬드 혜택은 정말 어마어마 하군요.
찾아보니 다이아몬드 등급이 되려면 30회 투숙 또는 60박 투숙...이라는데 이 조건이 되어야 하는 건가요? 60박이면 2달은 꼬박 힐튼에서 자야 될수 있다는 얘긴데..
저는 가망이 없군요;;;;

✈ 하아.. 티어가 욕심부리면 참 끝도 없고 ㅠㅠ 저도 이제 마음 내려놓을까 합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snow-airlin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