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hotel] 힐튼 경주 호텔 주니어 스위트룸 1호라인 어매니티 & 티어 혜택 / Hilton Gyeongju Hotel Junior Suite Room amenity

in #kr7 years ago

경주힐튼이 티어혜택이 상당히 좋군요!
전 spg와 메리어트를 주로 이용중이라...
눈기장님 포스팅보니 힐튼에 충성해야하나 싶네요 ㅎㅎ

Sort:  

✈ 저는 티어따라 움직이고 있어서 ㅎㅎ 힐튼 만료되면 어디로 갈지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