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여행 1일차 - 고양이들의 섬

in #kr7 years ago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눈비행기 기장 스노우 입니다.

명절 여행 1일차가 지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고양이들의 섬, 아이노시마를 방문했습니다. 하카타역에서 JR가고시마 본선을 타고 훗코다이마에역에서 내린 후 마을버스를 타고 페리를 타는 선착장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페리가 거의 바다에서 날아다니더군요. 뒤에 탄 일본 여자애들은 페리가 첨벙첨벙 파도를 가를때마다 신이나서 비명을 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ㅎㅎ 후룸라이드를 약 20여분 정도 타고나니 아이노시마에 도착하더군요.

도착하자마자 고양이들이 정말 많이 보이더군요. 진짜 고양이섬이라는 별명답게 사방 팔방이 고양이들로 가득차 있었어요 ㅎㅎ

이 검은 고양이는 흰색 털이 하트처럼 생겼는데 꼭 턱시도를 하고 있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턱시도 고양이가 되었습니다 ㅎㅎ

고양이들과 신나게 놀다가 아이노시마 산책도 하니 시간이 금방 지나서 육지로 돌아갈 시간이 되더군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다음에 또 보자면서 고양이들과 작별 인사를 했네요. 제가 여행 다니는 동안 댓글을 잘 못달아드려도 양해부탁드려요. 다녀와서 다 달도록 하겠습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소소한 여행지지만 제 첫 규슈 여행 때 가장 기억에 남은 곳이 여기 아이노시마 섬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양이들이 엄청나게 주둔(?)하고 있는 선착장 좌측 코너 뒤의 놀이터를 떠나는 배 타기 15분 전에 발견해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 약주 한 잔 하신 섬 주민 할아버지 한 분이 말도 안통하는 저희를 그 곳으로 데려다 주셔서 10분이라도 구경하고 올 수 있었지요. 고양이를 좋아해서 한 번쯤 다시 가보고 싶기도 한 곳입니다. :-)

✈ 저도 정말 고양이를 좋아해서 이곳에서 힐링을 하고 갔어요. 섬을 반시계 방향으로 산책해서 메가네 바위를 보는데 파도치는 섬에 우두커니 따로 떨어져 있는 메가네 바위를 보고 있으니 힐링이 저절로 되더군요. 커다란 매들이 바람을 타고 돌아다니고 있고 ㅎㅎ 선착장 주위에 고양이들이 편안하게 잠을 자거나 하는 모습을 보고 좋은 추억을 남겼습니다 ㅎㅎ

고양이들의 섬이라니 이름이 신비롭네요
식빵굽는 아이들이 귀엽고 이쁘네요
여행 잘 다녀오셔서 재미있는 여행기 들려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 고양이들 저렇게 비슷한 포즈로 누워 있더라고요 ㅎㅎ 정말 귀여워서 힐링이 절로 되었습니다 ㅎㅎ

여행진짜 많이 다니시는 것 같아요ㅠㅠ 넘너 부럽습니당

✈ 저도 여행을 더 많이 다니고 싶은데 현실적인 여유가 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ㅠㅠ

밤에보면 살짝 시겁할듯요^^

✈ 밤에는 고양이들 모르고 치고 다닐수도 있겠더라고요 ㅠㅠ 진짜 너무 많아요 고양이들이...

고양이 귀여워요ㅎ 섬에 온통 고양이 천지라니 신비한 곳이네요^*^ 맨 처음 나온 고양이는 통통하고 표정이 ㅋㅋ 팔로잉하고 갈게요

✈ 코리아댄디님 어서오세요 ㅎㅎ 저도 바로 맞팔했어요! ㅎㅎ

헐..이런 꿀정보를...바로 그저께 저도 후쿠오카로 여행을 갔었는데...
ㅠㅠㅠ고양이많은 곳 가보고 싶었는데 워낙 몰라서..다음에 가게되면 꼭 가봐야겠군요 ㅠㅠ

✈ 허허 우심님이 이런 곳을 안 가보셨다니! 고양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데! 다음 기회에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snow-airline님, 고양이들의 섬이라는 곳이 있군요 ㅎㅎ
정말 날씨도 좋아 보입니다~~ 고양이들도 자기 집마냥 눈빛이 살아있네요 ㅋㅋ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 다행히 고양이들의 섬을 갔을 때 비가 안와서 좋았어요. 2일후에 비가 와서 가라쓰에 갈 때는 조금 힘들긴 했거든요 ㅎㅎ

아 네 그러셨군요. 요즘에도 비가 간간히 오는 듯 하네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고양이들의 섬이라고 불리는 곳이 있었군요 ㅎㅎ 턱시도 고양이 데리고 가고싶네요 ㅠㅠ ~

✈ 턱시도 고양이 너무 예뻐서 저도 데리고 가고 싶더군요 ㅎㅎ

발만지고 싶네요 저놈들 으으으

✈ 고양이 발바닥을 아시는군요!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