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방문후기~

in #kr6 years ago

매일 마법같은 글을 쓰시는 @mmerlin님은 어떤분인지도 궁금하고 매일 글로만 접하던 스팀시티가 너무 궁금해서 가볼수밖에 없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스팀잇활동의 부족함에 따른 스팀달러 공급을 위해...업비트에서 아끼고있던(방치..) 일부 '이그니스의 악몽의 코인’을 스팀달러로 환전 후 출발했습니다.
(미리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지 알았다면.......업비트를 안열어볼수 있었는데요!! ㅋ)


steemcity.png

도착 후에 생각보다 큰 규모로 스팀시티 행사를 진행하시는 모습을 보고 놀랬습니다.
큰 현수막에 빗소리 속에서 잔잔히 흘러나오는 스팀시티 응원가 소리 @mmerlin님의 사진을 못찍었지만 실물도 볼 수 있는 기회, 그 밖에도 많은 분들이 스팀시티 행사를 진행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steemcity2.png

스팀시티 갔다오는 길에 친구에게 카드지갑을 선물했는데 좋아하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시티 텀블러는 내일 형님에게 선물하고, 멋진 엽서사진은 모니터 한구석에 살포시 올려놔야겠습니다.
(여행을 당장 가고 싶지만..참고 참으며 사진으로만 감상하고 있어야겠습니다.)


스팀잇 자체가 회원이 많지도 않음에도 불구 하고 온라인을 떠나서 이런 오프라인 행사를 주최했다는 점에서 스팀시티의 실행력에 감탄했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행사 기대하겠습니다.!!

@hanyeol님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kk님 다음에 꼭 셔츠 구입하겠습니다. 그때 죄송스러워서 구입하려고했는데 본의아니게 스달을 조금들고갔네요;;;;

Sort:  

후기들 볼 때마다 너무 슬퍼져요 ㅜ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사진으로도 느껴져요~!!

ㅜㅠ 더 많은 사진 보여드렸어야 되는데....!! 다음에 같이 방문하시죠!!^^

와우 소식만 듣고 갈까 말까 고민했는데 다녀오셧군요. 위 글보고 위안됩니다. 이런 행사를 시작으로 좀더 활성화가 많이 되었음 좋겟내요. ^^ 수고하셧습니다.

이런행사가 활발해지면~!~! 스팀잇 기반 서비스도 활발히 진행되지 않을까 내심 기대하고있습니다.~

온라인에도 팔면 좋겠네요 ㅎㅎㅎ 잘 보았습니다~
남은 거 온라인에 올려주면 좋겠네요 ㅎㅎ 재고 없나요? ㅎ

재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판매가 가능하도록 협의해보겠습니다. ^^

스팀시티에서 재고?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산 텀블러는 선유기지에서 판다고 들은것 같습니다.~~!!

ㅋㅋㅋㅋ꼭 다음에 오세요 ㅋㅋㅋㅋ
또 만나뵈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

인상이 너무 좋으십니다.!!!! ^^~~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반가웠어요 오늘 ㅋㅋ

별로 아는 분이 없어서 조용히 눈치보고 나올려고했는데 .. 생각보다 다들 반갑게 맞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찾아뵙겠습니다.~

잘 다녀오셨나요 ㅎ 즐거우셨을것 같습니다 ㅎ

서울에 있는 행사 최대한 많이가보고 전달드리겠습니다.!! ㅜㅠ !!!!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아마 서울에 살았어도,, 많이 못 갔을꺼 같아요 ㅎ

하핫! 같이 사진 한 장 찍을 걸 그랬나요? ㅎㅎ 앞으로도 계속 좋은 행사들이 있을테니 자주 뵈어요~~ 짧았지만 반가웠습니다. ^_6

마법사님과..사진한장 찍고올껄 이라는 후회가...몰려오네요 ㅋㅋㅋㅋ^^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 더 많아지겠죠^^

점점 오프라인행사도 많아지고 온라인 행사도 많아져서 스팀잇 생태계가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84.30
ETH 2574.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