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방학을 맞이해서 글하나 남겨요~ Hello I am writing to commemorate the vacation. (feat. 졸작)

in #kr7 years ago

스팀잇에 보면 몇몇 학생 분들이계신데 저도 마찬가지라 이번에 1학기가 끝나고 방학이 시작되었네요~!

방학하면 무언가 계획을 세워서 알차게 보내야 하지 않겠어요? 저도 이번 방학때는 무언가 크고 스케일 있는 그림을 그려볼 계획이랍니다!

There are some students in Steam It, and so do I. This is the end of the first semester and the vacation has started!

Do not you have to plan something for your vacation and spend it all together? I plan to draw something big and scaled during this vacation!

KakaoTalk_20170621_014049218.jpg

아직 제대로 찍어서 올리지 않은 그림들이에요 (약간의 완성도 문제로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림들의 사이즈가 좀 작죠.

원래 졸업전시 때에는 그림을 큰걸 그렸었는데 큰걸 하다 질렸는지 작은걸 그리다가 또 질려서 다시 큰걸로 그리고 싶더라고요 ㅎㅎ...

It's a picture that has not been uploaded yet (it's a bit of a problem). As you can see, the size of the pictures is rather small.

When I first graduated, I painted a big picture, but when I was tired of doing big things, I wanted to draw a small thing and get tired again and then I wanted to be big again.

KakaoTalk_20170621_015359859.jpg

이게 제가 졸업전때 전시했던 그림입니다~ 혹시 사이즈가 얼마나 큰지 감이 안오실 분들을 위해

This is the picture I showed at my graduation ceremony. For those who do not know how big the size is

KakaoTalk_20170621_015410060.jpg

친구들과 제 작품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친구들의 초상권을 위해 얼굴은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가렸어요 ^^;

약간 글이 산으로 가는감이 있지만 스팀잇을 통해 그림을 올린다는게 보는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게하려고 더 열심히 하게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네요~!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올릴 그림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It is a picture taken in front of my friends and my work ~ For the portrait of my friends, my face was covered by my favorite character ^^;

There is a feeling that a little writing goes to the mountains, but there is a positive effect that makes it harder not to disappoint those who see that the picture is raised through the steam it ~!

Thank you for looking so far and look forward to lots of pictures to upload!

Sort:  

오오 미대생!! 반갑습니다 ㅋ 졸작..크 정말 이름만 들어도 후회만 가득한
그이름입니다 ㅋ 사진에서 보이는 작업들 꽤나 멋져보입니다!
앞으로 자주 들르기 위해 팔로우 및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졸작에대한 미련으로 대학원까지... 연결이 되버렸네요 ㅜㅜ

멋진 그림 기대하겠습니다
벤티 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아마 영원히 하지 않을 졸작 흑흑
부럽습니다 ㅎㅎ

졸작은 비록 안하셧어도 훨씬 멋진 작품들 만들고 있으시잖아요~~!!

우와아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좋은 말씀남겨주시네요!

멋집니다^^
졸업축하드려요

ㅎㅎ 대학원 졸업이 또 남았네요 감사합니다!

와.. 예술하는 사람은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요..

실상은 궁상맞음의 완전체...!! 이지만 멋있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미대생이시군요 ! 그림 잘 보고갑니다 ㅎㅎ

ㅎㅎ 다음에도 또 봐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51.98
ETH 3051.79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