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완료] [jejujinfarm 마켓] 스팀 머그잔 판매 (1차)---2개 15 스팀달러^^

in #kr7 years ago

스팀관련 제품이 하나도 없어서 굉장히 갖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ㅠ
좀 더 경매가 활발히 진행되는 것도 좋을텐데
제 욕심이 커 그냥 15달러로 바로 입찰해봅니다 ㅜ

Sort:  

어맛!!!!!!!!!!!
@smithkim 님 첫 판매에 정말 빨리 낙찰되서 너무 기쁩니다~
감사드립니다^^
@smithkim 님 실은 제가 처음으로 구글설문지를 만들어서 링크 걸어봤어요~함 부탁드릴께요~^^

바로 낙찰되어 기쁩니다!!
링크된 설문지 작성해보았어요^^ 확인하시고 혹시 부족한 내용이 있다면 말씀주셔요

휴~설문지 겨우 확인했어요^^
성함이 없어서 걍 김스미 로 보내려는데 괜찮을까용???
그리고 페이아웃 후에 15스팀달러에서 제 보상분을 뺀 금액만큼을 주시면 되는거였는데
먼저 입금해 주셔서~페이아웃 후에 제가 계산해서 차액만큼 돌려드려도 될까요???

앗 제가 너무 성급히 보내드렸군요 ㅋㅋ 나중에 차액을 주시면 감사하죠 :)

설문지는 Smithkim 뒤에 띄어쓰기를 하고 이름을 넣었는데 그러면 입력이 안 되나봅니다 ㅜ

아네~감사합니다^^
확인했으니 실명은 지워주세요~~~

@smithkim 님 안녕하세요?
오늘 본포스팅에서 9.085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15 스팀달러를 미리 받았기에 차액인 5.195 스팀달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머그잔은 내일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도착 기간은 발송으로부터 2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smithkim 님께 9.085 스팀달러를 보내야 하는건데 5.195 스팀달러를 보낸것 같습니다~
9.085-5.195=3.89 스팀달러 다시 보내드리면 맞는거죠?

앗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SBD는 감사히 잘 받았어요. 머그잔이 도착하면 커피를 내려서 한 번 인증글도 써야겠어요 ^^

저도 스팀로고 머그잔에 매일 커피 마셔요~전 연아커피 ㅎㅎ
머그잔에 커피 마실때 제 최신 블로그에 링크 함 부탁드려요~제가 개인적으로 블로그 찾아가기는 힘이 들어요...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130.74
ETH 2551.8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