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 [jejujinfarm 마켓] 스팀 머그잔 판매 (1차)---2개 15 스팀달러^^

in #kr7 years ago (edited)

4.jpg

얼마전에 booja 님의 도움으로 스팀 머그잔을 구매했습니다~ 부자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1000 팔로우 이벤트용으로 포장했다가... gotoperson 님께서 먹스티발을 하신다길래... 그 행사의 경품으로 내놓으려고 미루고 남겨두었던 머그잔입니다~

그냥 조금 팔아서 생활비로 써야겠습니다~

마켓 하시는 분들이 여러 가지 판매비용을 제시하시는데 저는 계산이 약하여 그냥 제 방식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판매물품****

스팀 머그잔 2개 한세트

****색깔****

핑크, 노랑, 빨강, 하늘, 고동색 중에서 랜덤

****판매가격****

15 스팀달러 (택배비 포함) : 페이아웃 시점에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만큼을 판매가격에서 빼드립니다

즉,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가(스팀은 제외) 15 스팀달러 이상이면 무료입니다~

최하 입찰가격은 5스팀달러이고 15스팀달러를 제시하시는 분이 계시면 자동 낙찰됩니다

  • 본 머그잔을 구매하시고 포스팅을 하신분께는 풀보팅 해드립니다~

죄송하지만 제 최신 블로그에 링크 걸어주세요~ 미처 못보고 지나칠 수가 있습니다~

당첨 되신분은 스팀쳇으로 주소, 성함, 전화번화 부탁드립니다~


첫 판매라서 반응이 어떨지 몰라서 일단 오늘 저녁 6시까지 입찰 받아보겠습니다~


---아직 마켓에 적응이 힘들어서 어리버리 중인데 다시 용기내서 판매할수 있게 아이디어를 주신 @isaaclab 님 감사드립니다.

만약 @isaaclab 님께서 응모해 주신다면 -2 스팀달러 해드립니다(이해 되시죵?)

---아직 물건 구매에 서툴어서 @booja 님의 도움으로 좋은컵을 싸게 구매하게 됐습니다

만약 @booja 님께서 응모해주신다면 -10 스팀달러 해드립니다


많이많이 입찰해주세요~^^


구글설문지를 작성해봤습니다~이게 된다면 스팀쳇보다는 구글설문지를 이용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rj--0UWd78vWvBK-5y_zEnfqoh2DtlgMy22-92J6y8NI-aQ/viewform?usp=sf_link

Sort:  

Nice Steemit hot cup of coffee anyone?

beautiful,its very-very creative

It's Amazing cup @jejuinfarm!! I like to say to my father too also design cup like these cup!!

질문주신 내용 포스팅 하였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kimhyeran 님 감사해요~덕분에 설문지는 만들어진것 같아요...
이제 응답이 맞게 오는지만 확인하면 되겠어요~
휴~~~어깨가 다 뭉쳤네용 ㅎㅎㅎ

8달라 입찰합니다. 컵이 상당히 이쁘네요, 갖고 싶은 욕심이 생겼습니다.

단골이신 @kwak 님 첫 입찰 감사합니다~8

이런경우도있네요ㅠㅠ

@kwak 님 ㅠㅠ
사실 저도 좀 놀랐어요...
역시 스팀 용품이 인기가 많네요... 스팀 용품 쪽으로 밀어봐야 겠어요

스팀관련 제품이 하나도 없어서 굉장히 갖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ㅠ
좀 더 경매가 활발히 진행되는 것도 좋을텐데
제 욕심이 커 그냥 15달러로 바로 입찰해봅니다 ㅜ

어맛!!!!!!!!!!!
@smithkim 님 첫 판매에 정말 빨리 낙찰되서 너무 기쁩니다~
감사드립니다^^
@smithkim 님 실은 제가 처음으로 구글설문지를 만들어서 링크 걸어봤어요~함 부탁드릴께요~^^

바로 낙찰되어 기쁩니다!!
링크된 설문지 작성해보았어요^^ 확인하시고 혹시 부족한 내용이 있다면 말씀주셔요

휴~설문지 겨우 확인했어요^^
성함이 없어서 걍 김스미 로 보내려는데 괜찮을까용???
그리고 페이아웃 후에 15스팀달러에서 제 보상분을 뺀 금액만큼을 주시면 되는거였는데
먼저 입금해 주셔서~페이아웃 후에 제가 계산해서 차액만큼 돌려드려도 될까요???

앗 제가 너무 성급히 보내드렸군요 ㅋㅋ 나중에 차액을 주시면 감사하죠 :)

설문지는 Smithkim 뒤에 띄어쓰기를 하고 이름을 넣었는데 그러면 입력이 안 되나봅니다 ㅜ

아네~감사합니다^^
확인했으니 실명은 지워주세요~~~

@smithkim 님 안녕하세요?
오늘 본포스팅에서 9.085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15 스팀달러를 미리 받았기에 차액인 5.195 스팀달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머그잔은 내일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도착 기간은 발송으로부터 2일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smithkim 님께 9.085 스팀달러를 보내야 하는건데 5.195 스팀달러를 보낸것 같습니다~
9.085-5.195=3.89 스팀달러 다시 보내드리면 맞는거죠?

앗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SBD는 감사히 잘 받았어요. 머그잔이 도착하면 커피를 내려서 한 번 인증글도 써야겠어요 ^^

저도 스팀로고 머그잔에 매일 커피 마셔요~전 연아커피 ㅎㅎ
머그잔에 커피 마실때 제 최신 블로그에 링크 함 부탁드려요~제가 개인적으로 블로그 찾아가기는 힘이 들어요...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어라... 끝난건가요?! ㅜㅜ 바로 낙찰하려했는데...

본 포스팅에서 9.085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와우!!! 잘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진작 알았더라면 좋았을것을~~~

@lee2 님 안녕하세요~
오늘 성공적으로 댓글이 달려서 정말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물품 중에서 적당히 보내드리려고 했는데 주소를 따로 보내 주지 않으셔서 제 맘대로 그냥 10스팀달러 보내드렸습니다.
일단 8월 한달간 댓글 서비스를 사용하기로 하고 ... 만약 추후에 더 연장해서 사용하게 되면 따로 또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jejujinfarm님~
스팀챗으로 연락드리려고 했는데 스팀챗아이디를 잃어버려서 주소를 못 보내드렸네요.ㅜㅜ
정말 안그러셔도 되는데 보내주셨으니 스팀달러는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적게 보내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멍충이처럼 ... 일찍 알았더라면 개고생은 안했을텐데...
좋은 서비스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