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꽤 지난 포스팅이시네요.
차는 깔끔하게 정리하셨는지요?! ^^
제 포스팅 덧글보고 쫓아왔습니다. 자주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진짜 다치지 않으셔서 다행이네요 !! 사고라는게 내가 잘하든 못하든 항상 조심해야하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정말 방어운전! 꼭 신경써야겠어요. 요번엔 저도 잘못한 게 있지만요...

아이고 많이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그러니까요 흐허허허ㅠㅠ... 사고 평생 안 날 줄 알았는데....

아무도 안다쳤다니 그래도 다행이네요 ㅜㅜ 새옹지마라고 앞으로 대박날 징조인듯 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아 액땜인가? 스팀 올라가나? 이 생각 들더군요 허허헣..

헉.. 그래도 안다치셨으니 다행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ㅜ 더 살살 달리고 더 앞뒤좌우 신경써야겠습니다...

어이쿠 다행히 다치신분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차 상태를 봐서는 거의 앞부분은 교체하실 수 도 있어 보이네요.

네.... 범퍼는 갈아야겠어요.... 두개 갈면 그냥 보험으로 하고 한 개 갈면 그냥 비용처리 할려구요...

안 다쳤으면 된 거죠. 잘 처리하시고 혹시나 내일 아플 수 도 있으니 아프면 꼭 병원 가세요.

넵 . 동승자들도 잘 챙겨야겠습니다..!

큰사고가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애마가 다쳐서 속상하시겠네요.
토닥토닥 기운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운을 빌어 스팀 4딸라...!!

차를 타면서 한번도 사고 없기도 힘든 것 같아요. 액땜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그런가봐요. 저는 사고 안 날 거라고 근거없는 생각을 했었는데...

놀라셨겠습니다 ㅠㅠ 아무도 안다치셔서 정말 다행이네요.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다음에 아주 좋은 일 일어나길 바랍니다. ^^

넵 감사합니다. 역시 좋은 일이라면 스팀4딸라.... 같은거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10.45
ETH 3116.57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