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스타팩 콘서트 in 성시경

in #kr7 years ago (edited)




[Smigol의일상]스타팩 콘서트 in 성시경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은 불타는 토요일!

금요일보단 덜 추운 토요일

일산 킨텍스로 고!고! 합니다.

왜냐구욥?



처음으로 태어나서 콘서트를 가게됩니다.

그것도 남자 콘서트.

그 가수가 누구냐구요?

성 시 경 되겠습니당



image

스타팩 콘서트란?

고가의 마스크팩을 사면 콘서트 티켓을 줍니다



image

2명 티켓 19만원정도에 구매한것같아요
마스크팩 60장 포함!

그리고 굉장히 짜증났던게

표를 선착순 자리 배분이여서

아침 10시부터 줄서서 13시에 표 배부받았습니다.

콘서트장에 8천명 넘게오셨는데

아침 일찍 자리잡아서

A구역 7줄 가운데서 콘서트관람했네요

멀리서오시는분들은 많이 손해보시는 상황



U5dsBsXY3QfW8RGzR6Szh8Le2eCkHnA_1680x8400.jpg

시작전!



image

오프닝이 여자친구입니다

데뷔년도에 비례하면 히트곡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이쁩니다 ㅎㅎ

여자친구 노래 보니 성시경 콘서트 안봐도될 것 같은 ㅎㅎ



U5dsvEDRXrQxMickAU2iZQA3QQjAMAE_1680x8400.jpg

노래부른 동영상을 올려야되는데
올리는방법찾아보겠습니다



U5dsS6aQrnUyzeBAyqxfnTmYNbHPMir_1680x8400.jpg

자! 우리의 귀를 호강시켜줄

귀르가즘의 왕자 성시경입니다.

히트곡이 워낙 많아서 귀 호강 제대로했습니다

2시간 내내 노래하고 이야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U5druTThSyUAq5sYrjLf1p8DcyM7BFL_1680x8400.jpg

살이 많이 찌셨어요

후덕해지신 ㅎㅎ

술 5일째 안드시고 운동 중 이시라는데

과연?!




콘서트가 돈은 아깝지는 안았지만

업체측 운영이 많이 아쉬운

물론 영업이익이 나야되니 이해는 가지만

한겨울에 자리 선착순 배분 때문에 자리싸움 치열



그리고 업체에서 장애우분들에 대한 대응이 하나도 없었다는거

휠체어나 다운증후군 장애우분들 등은 좌석을 앞쪽에

보기시 편하게 대응을 해주었으면 좋았을텐데

그런 모습이 안보였다는게 맴이 아프더라구요

다음에는 더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처음으로 거금들여서 다녀온

스타팩 콘서트 성시경

돈이 아깝단 생각은 안들어서 다행이였습니다

성시경씨가 너무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즐거웃 콘서트였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자세한 글수정은 내일하겠습니다!

폰으로 글을 적으려하니 지저분하네요 ㅠㅠ

죄송합니당



@smigol 이였습니다 .





Sort:  

성시경 콘서트 멋지네요 훌륭해요

사진 보시기 불편하지죠?
저녁에 수정하겠습니다.

8천명 중 대부분이 30대 40대분들이시더라구요

선착순 자리 배치라 좀 힘드셨겠네요.. 그래도 귀호강 부럽습니다~^^

진짜 맨~ 앞자리에서 봐서 다행이였어요

성시경보다 여자친구에 눈이 ㅋㅋ

성시경 보면 참 타고 난것 같아요
담배도 많이 핀다던데
어찌 저리 환상의 목소리가...

아 맞아요

요즘 너무 노래부르는게 힘들다고 말하더라구요

근데
담배 끊는다는 소리는 안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이런 유명한 사람의 콘서트 가본적이 없어서...
여자친구 공연을 보셨다는게 무척이나 부럽네요 ^~^

미숙한 공연진행 참 문제죠
아무 생각없이 돈만 벌면 된다는 심뽀죠

그래도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걸그룹 여자친구 이쁩니다
히히

This post received a 4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migo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migo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963.59
ETH 2355.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