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불금에는 광어회?!

in #kr7 years ago (edited)




[Smigol의일상]불금에는 광어회?!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도 하루도 주말위해 열심히 일한당신!

보상받자!

오늘 비트코인형님이 화가나셨나봅니다

일본거래소 해킹악재로 빨간봉이 무쟈게뜨더군요

저의 맘도 아파옵니다.

하지만! 오늘은 불금!

오늘도 하루도 주말위해 열심히 일한당신!

보상받자!



그리하여 불금은

먹스팀!

오징어나라에서

회 한점 소주한잔 곁들여봅니다




U5dr11BekPh46zUGwTyHaTtjWaHVH3J_1680x8400.jpg

그런데 말입니다.

오징어나라인데

오징어가 다떨어졌답니다. 히히

광어소짜 ㅠㅠ




image

몇 점안나오는 광어 뱃살




image

회한점 소주한잔 최고이지요!




image

마무리는 서더리탕!



삼송역 오징어 나라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9-6



즐거운 불금!

사랑하는 먹스팀!

회와 소주는 찰떡궁합!

소주한병에 휘청거리는 20대 후반

@smigol 이였습니다 .



어제 저녁에 포스팅하려고 글 적었는데

스팀파워가 낮아서그런지 글이 안써지더라구요

ㅠㅠ

오늘은 여친님과 달달한 목소리

성시경 스타팩 콘서트 다녀오겠습니당~



Sort:  

회에 소주 한 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조합인데 너무 부럽습니다. 마지막엔 매운탕으로..캬

주말에도 회에 소주 한 잔 해야겠습니당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불타는 금요일 잘보내셨네요 ㅎㅎ 저도 어제 글이 안써지더라구요 오류있었나봐요. 주말 잘보내세요

그러게요
저도 당황했어요 ㄷㄷ

불금에는 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ㅎ 매운탕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용 !

고추랑 마늘 더 넣고 끓이면
더 맛나쥬ㅎ

와~ 저녁을 굶고 있는 저는.. 이 글을 누르지 말아야지 하는데도..누르고 보고 있네요..아~ 어쩌지 ㅎㅎ 라면이라도 끓여야 하나

11시라 너무 늦었네요!
라면 추천드립니다

물올리세요!

ㅎㅎ 이미 라면 한그릇 해치웠습니다~아하하하 야밤에 먹스팀은 조심해야겠어요 ^^

그리고 이불속에서 스팀잇 하는것이 즐거울 낙이죠ㅎ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오징어가 잠시 자리를 비운 오징어 나라는 서더리탕이 왕이군요!!

뼈살이 많아서 다 발라먹었죱ㅎㅎ

@먹스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9-6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189-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his post received a 4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smigol!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smigol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762.43
ETH 2663.6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