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게이밍 키보드 구매~!

in #kr6 years ago




[Smigol의일상] 게이밍 키보드 구매~!










저번주에 Logitech G603 LIGHTSPEED 무선 게임 마우스 구매포스팅 올렸었는데요. 2012년부터 써온 제닉스 키보드를 그만 쉬게해주고 새로운 키보드 하나를 영입했습니다. 마침 딱 특가로 나와서 지름신이 강림하였습니다. 제가 이번에 지른 키보드는 Logitech G413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주로 게임 방송을 하게되니까 게임관련 장비를 지르는게 되네요 ㅎㅎ 다음은 마이크랑 캠을 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간단한 사진과함께 구경해보세요~ 가격이 좀 나가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시면 저렴한 것 보다 사용하기 편합니다.




KakaoTalk_20180323_194401789.jpg
일 하고 있는데 궁금하게시리 키보드가 두둔! 도착했습니다.

WOW




키보드 보호기를 사은품으로 줬는데 메이드은 차이나네요. 아직도 로지텍은 중국에서 만드나봅니다. 이제 로지텍도 질 좋은 베트남산으로 갑시다~!




간단한 구성품입니다. 키보드 본체. 키 캡 추가분입니다.




사실 제가 이 키캡이 너무 끌려서 구매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니 키보드의 손가락이 옆으로 미스가나거나 힘들 너무주면서 키보드를 누르니 옆으로 미끄러지게 되는 현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 키캡은 홈이 파여저있어서 안정적인 견착이 가능하게됩니다.




정상 키캡보다 약간 크고 홈이 파여져있는것이 확인됩니다.




원래쓰던 키보드와 비교사진입니다. 불필요한 공간을 삭제하고 슬림하게 나왔습니다.



KakaoTalk_20180323_194400146.jpg
키보드 타건소리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키캡이 마음에듭니다. 단점은 스페이스 누를때 소리가 좀 큰 것 같고 약간 타건할때 알류미늄 울리는 소리가 납니다.


우선 아직 방송을 안켜봤으니 이제 방송을 키고 새로산 키보드를 써봐야겠네요 ㅎㅎ
곧 배틀그라운드 PUBG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오오 전문 스트리머가 되어가시는 ㅋㅋ 캠방 가즈아 !!!

캠방도 가보즈아~!!

오오 디자인 짱입니다! 방송하시는군요! 하시면 언제 한 번 들르겠습니다.

캠방은 아니고 겜방이라 재미없을수있어요 ㅋㅋ
혼자하는방송이라서

오우 디자인 되게 이쁘네요!

깔끔합니다~! ㅎㅎ

카본이라니!

찾아보니 가격이 생각보다 세지는 않군요.

로지텍 키보드 하면 항상 모양이나 조잡한 버튼들이 들어가 있다는 고정관념이 있었는데 요새는 꽤 깔끔하게 나오네요. :)

키캡도 유니크해서 부럽습니다!

키캡 좋네요
홈파인게 아주 맘에들어요

골룸님도 화이팅!

응원 고맙습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치님 항상 도와주심에 고맙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송에서 키보드 타건소리 들을수있는겁니까!

축이 좀 다른거라서요 다른 기계식 키보드보다는
타건소리가 엄청 크진안아요 ㅋㅋ

100팔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227.60
ETH 3022.96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