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게이밍 마우스 구매~!

in #hellocrypto6 years ago (edited)




[Smigol의일상]게이밍 마우스 구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 올려볼 리뷰는요
게이밍 마우스를 구매했습니다.

바로 logitech G603 LIGHTSPEED 무선 게임 마우스입니다.

주로 FPS 게임을 하다보니 현재 사용하고있는 RAZER 사의 데스에더보다
무거운 마우스를 찾게되었고
마우스 선이 생각보다 너무 불편해서
마우스 선과의 이별을 택했습니다.

G603은 선이없는 무선입니다~!!
블루투스와 USB 무선 방식 둘다 가능합니다.





지금 쓰고있는 데스에더와 비교사진
크기는 비슷하나 G603이 조금 더 무겁습니다.




마우스 내부는 AA건전지 2개로
고출력 모드 HI 500시간
저출력 모드 LO최대18개월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건전지 1개로만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마우스 무게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USB만 인식되면 마우스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블루투스와 동시 인식 가능합니다.




바뀐 마우스로 배틀그라운드를 언능 즐겨봐야겠습니다. ㅎㅎ

소프트웨어 설치 후 감도 조절하고



곧 배틀그라운드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Dlive 서버문제로 현재 방송을 열 수 없습니다 ㅠㅠ



Sort:  

승리 가즈아!!

배틀그라운드가 워낙 핫해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너무 진입장벽이 높은 것 같아 고민입니다 ㅠ

진입장벽이 많이 높은편이에요

카카오서버로 함 해보셔요~
카카오서버는 좀 할만합니다 ㅎㅎ

와우...이제 장비까지 장착하셨네요!!ㅎㅎ

묵직하니 좋습니다 ㅎㅎ

와우 멋진 무선 마우스!
저도 아들이 마우스를 고장내서 새로 사야하는데 ㅎㅎ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무선사시면 아이들이 장난감인 줄 알겠어요 ㅋㅋ
숨기기에 좋을 것 같은 ㅋㅋ

와우!! 힘내세요!!

힘내야되는데
비트코인 너무 내려가능 ㅜㅜ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