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스팀잇에서 좋은 글을 보고 싶다면? 이 방법을!

in #kr7 years ago (edited)




[Smigol의일상]스팀잇에서 좋은 글을 보고 싶다면? 이 방법을!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우선 암호화폐 떡상을 기원하며~!



오늘은 제가 스팀잇에서 좋은 글을 보고 싶다면 이라는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My Feed에 글이 너무 적게 올라온다거나
조금 더 좋은 글을 읽고 소통하고 싶다!
느끼시는 분들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이 방법을 한번 써보세요~!



제가 바로 사용하는 방법은~!



우리의 kr 커뮤니티의 방어를 맞고 있는
@krguidedog 되겠습니다~!

저는 이 @krguidedog 를 팔로우해서 다양한 글들을 접하고 있는데요.
왜 이 것을 팔로우 해야하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그 이유는 바로! @홍보해 라는 시스템 때문입니다.

krguidedog 홍보해란?
글에 @홍보해가 포함된 댓글을 달면, 가이드독이 와서 보팅과 함께 리스팀을 해 줍니다. 한 글에는 한번만 동작합니다. 리스팀이 되는것을 감안하여 정말 좋은 글에만 사용 해 주세요.
1 포인트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한국사람들이 kr tag 를 사용해서 글을 올리게되는데요
그중에는 외국인들의 스팸성 글, 불법홍보 글, 광고, 무단복제포스팅 등
kr 커뮤니티에 해가되는 글들이 올라오면
krguidedog을 이용해서 신고를 하고 신고한만큼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자세한 가이드독 설명은 요기~!
https://steemit.com/kr/@asbear/kr-2018-2



하루에 스팸글을 신고해서 포인트를 받는게 어렵습니다.
스팸글이 요즘 많이 안올라오고 신고하는 분들이 많아졌기때문인데요.
그만큼 포인트를 투자하면서 @홍보해 테그를 쓰는 이유는
글들이 그만큼 질이 좋고 남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글이기때문에
많은 스티미언 유저들이 @홍보해 테그를 쓰고있지요

@krguidedog을 팔로워를 하시게되면 좋은 글들을 접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kr 커뮤니티의 핵심! 가이드독 사랑해주시구요
보팅도 가서해주시면 kr 커뮤니티 운영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666.JPG



저는 내일 인천 폴리텍대학에 교육을 받으러가게되서
오늘 인천으로 출발해야되네요~!
학교 근처에 숙박을 혼자해야되니 심심할텐데
오늘 가이드독이 올려주는 리스팀을 열심히 정독해야겠습니다~ ㅎㅎ

DLive 배그 방송은 목금토는 힘들것 같아요.
혹시 피시방에서 할 수 있다면 해보겠습니다.


Sort:  

근데 포인트가 없는 사람도 홍보해 태그를 붙일 수 있나요?
그거는 아무 소용이 없는것이죠?

포인트가 있어야합니다!

포인트는 스팀을 뜻하는 것인가요?

@krguidedog
들어가보셔서 가이드독 읽어보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와주셔서고맙습니다

이런 방법이 있는 줄 오늘 알았네요 ㅎㅎ
저도 이제부터 애용해야 겠습니다!

도움되셨다니!굿입니다

저도 가이드독 에 올라오는 글들은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오 꿀팁을 아셨군요

오호 이거 좋은 팁이군요.
저도 한번 이동해봅니다.ㅎ

고고고!

좋은 팁이네요 ^^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워 신청 해야겠어요 ㅎ

좋은글 많이 보시길!

가이드독 활동하는 모습만 봤는데 팔로우하고 좋은글들 봐야겠네요.

네 좋은글들 많이올라옵니다

좋은정보 잘보고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고맙습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툰 그림체 너무이뿌네요 ㅎㅎ
잘 보았습니다

오...생각지도 못한 꿀팁인데요???!!!
스팀잇의 트렌드를 제대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네 좋은 시스템입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49.46
ETH 2438.8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