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차이나 타운을 가보다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의일상]인천 차이나타운을 가보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코인시장이 김치프리미엄이 많이 내려갔네요

긍정적인 신호로 보이지만

신규 자금 유입이 없어서 그만큼 떨어지는거겠죠?

오늘도 비트코인 형님이 화를내십니다!!

피를 철철 흘리시는군요

버거형님들이 도와줘야할텐데 걱정입니다~!



저는 서울사람입니다.

그런데 태어나서 인천을 처음 다녀왔는데요

차이나 타운이랑 바다를 보고싶어서 월미도까지 다녀왔습니다.

차이나 타운은

생각보다 보고 먹을게 많더라구요

간단하게 포스팅 남겨보도록 할게요~!



9.jpg
작을것 같았던 차이나타운
생각보다 엄청 크고
사람도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6.jpg

차이나타운 도착하자마자
일반 닭꼬치 하나 사먹었어요
배가출출해서 ㅎㅎ (맛은 없어요~!)

닭꼬치 파는 알바생에게

차이나타운에서 맛있는 중국집이 어디인가요?
물어봤더니

맛은 다 비슷비슷하다고
아무대나 들어가시면 된다하네요 ㅎㅎ


KakaoTalk_20180121_193606657.jpg

유명해보이는 중국집은 사람이 터지더라구요

진짜로 그냥 눈에 보이는 중국집 들어갔어요




8.jpg

18,000원 짜리 짜장+짬뽕+탕수육

짜장은 약간 싱거웠구요

짬뽕국물은 얼큰하니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탕수육은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맛도있구요



저기 중국집 직원 및 사장님이 다 중국인 이더라구요

약간 범죄도시 중국집 느낌이 나는~ ㅎㅎ

그런데 어느 가족분이 오셨는데요.

나이 많은 어르신이 계셨습니다.

가족과함께 오셔서 식사하시는데

사장님이 할아버지 짜장면 맛보시라고

짜장면 시키지도 안으셨는데 서비스로 내어주시더라구요

중국인이 하는 중국집인데

참 쏴장님 배려심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중국에 대한 이미지는 안좋게 보지만 색안경 끼는 생각은 버려야겠어요 !



10.jpg

식사 후

옆에있는 동화마을!

볼게 생각보다 많습니다~! 찍을 사진두 많구요!



KakaoTalk_20180121_193605825.jpg
그리고 월미도 방파제

하 날씨가.... 미세먼지가...
사스가...
중국발 미세먼지...

하...... 바다가 뿌해요....

실망만하고 돌아왔습니다~!



아따!

피곤하네요!

내일 벌써 출근이네요

출근하기 싫어요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smigol 이였습니다 .



Sort:  

거리가 조금 있긴 하지만 그리 먼 것도 아닌데 한 번을 못 가봤네요. 그런데 이 시간에 탕수육을 보니 야식을 먹어야하나 고민이 되네요 ㅎ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스파이더맨이 인상적이네요^^

저도 스파이더맨이 멋있어서 바로 사진 찰칵~!

미세먼지가 오늘 심하더라구요 조심하세요~

먼지때문에

눈이 뻑뻑해지더라구요 ㅠㅠ

차이나 타운 아주 오래전에 가봤었는데, 와 ㅋㅋㅋ 스파이더맨이 왔군요 ㅎㅎ 신기하네요

워낙 넓어서 다 못봤습니다

스파이터맨은 눈에 딱 띄더라구요 ㅎㅎ

오옷 차이나타운 가서 짜장면 먹어 보는 게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랍니다 ㅎㅎ

유명한집은

줄이 정말 길구요~

중국집 한 30개정도 있는것 같아요

길에 중국집이 줄줄이 있습니다 ㅋㅋ

월미도 다녀가셨군요
날씨가 도와주질 않았나보네요
벚꽃 필때 다시오셔서 월미공원도 올라가 보시고 자유공원도 올라가 보세요

네 바다가 너무 뿌해서

아쉬웠네요 날씨는 따수웠는데요

봄에는 벚꽃이 피나보군요

오늘 미세먼지 최고라 방콕했죠.
ㅎ그래도 맛난거 드시고 좋은구경하셔서 좋으시겠어요

그래도 그저께 먹은 곱창이 더 맛있었습니다~~ㅎ

맛은 다 비슷하다는게 ㅎㅎㅎ맞는거 같습니다 ㅎㅎ

맛이 다 비슷비슷하다그래서
저렴한곳으로 갔습니다~ ㅎㅎ

심포 닭강정인가요? 그건 안드셨나여?ㅎㅎ 차이나 타운 옆시장이였던거 같은데 ㅎㅎㅎ

이게이게 닭꼬치를 그냥 보이는데서 사서 먹었는데

옆쪽으로가니까 더 맛있는 닭꼬치 팔더라구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85.43
ETH 3494.1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