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피곤한 일요일 주저리주저리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피곤한 일요일 주저리주저리




  •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미골이는 왜 피곤한 일요일일까요? 그것은 바로! 내일 대체공휴일에 출근을 하기 때문입니다. 다들 쉬는데 출근이라니 넘나 피곤한 것~! 그래도 이번주는 좋은 소식이 저에게 찾아왔는데요. 2달전인가 충북행복결혼공제 라는 글을 쓴적이있었어요. 저번주에 선발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네요. 5년동안 해당 중소기업에 다니면 만기시 약 5천만원 정도의 목돈을 받을 수 있다고해요. 선발은 되었지만 물론 가장 감사한게 사장님이지요. 중소기업에서 직원들에게 많은 지원을 해 줄 수있지만. 저것도 아까워 하는 사장님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월 도15 시 15 기업20 근로자 30 총 월 80만원씩 적립되고 5년 만기 후 결혼하면 5천만원 정도의 목돈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image.png



  • 오늘 그 핫한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쿠키영상까지는 보지 않았습니다. 너무 뒤에 나온다해서. 기대는 안하고 봤는데. 그래도 지루하진 않았고 재미있었네요. 나름 타노스에는 해피엔딩이고 어벤져스에는 세드엔딩이겠군요? 다 먼지로 사라져 없어 질 줄은 몰랐습니다.
    image.png


  • 영화를 보고난 후 점심겸 저녁으로 무슨 삼겹살집가서 맥주와 함께 식사를 해결했습니다. 요즘 부쩍 삼겹살집에 와사비와 젓갈을 주는 식당이 많아졌네요. 유행인가봅니다.
    image.png
    image.png



    일요일이 다 끝나가네요. 다음 주 주말이 또 기다려집니다.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있고. 벌써 올해의 반이라는 시간이 코앞으로 다가오고있습니다. 뭐이리 시간이 빨리가는지. 나이가 먹어감에따라 걱정할게 많아집니다.


Sort:  

행복 결혼공제 좋은 결실 맺으면 좋겠네요^^
요즘 삽겹살 대세는 젖갈과 와사비인듯 ㅎㅎ 저도 어제 똑같이 나오더라구요! 즐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삼겹살에 와사비는 진짜 좋은 조합같아요 ㅋㅋ

비오는날 영화도 보시고 삼겹살도 드시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는데 내일 출근을 하신다니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하 내일도 파이팅입니다~!

Hola en espera de mas fotos, de esos lugares que visitas, aunque sea para trabajar @smigol.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아자~!!!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인피니티워 꿀잼이었습니다. 삼겹살 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

많은 사람들이 재미없다고하던데 저는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옆에 초등생? 아이때문에 짜증나 죽는 줄 알았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42.32
ETH 2458.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