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이모지를 써보자!! 😊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이모지를 써보자!! 😊😝💀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오늘은 정말 따뜻한 하루입니다. 점심시간간에 생각했었던 이모지에 관한 글을 포스팅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쓰는 이모티콘을 스팀잇에서 글을 쓸때 이모티콘 기능이없어서 포스팅시 글을 꾸밀 수 없는게 단점인데요. 오늘은 제가 자주 사용하는 이모지란 무엇인지 그리고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모지란?

유니코드 체계를 이용해 만든 그림 문자. 일본의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에서 시작되어 지금은 대부분의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그림 문자. 마이크로소프트 구글등 유니코드 문자를 도입하면서 전세계적으로 사용하고있는 문자기술.
유니코드(Unicode)는 컴퓨터 언어입니다.
😁 웃는 코드를 컴퓨터 언어로 풀어보면 유니코드가 U+1F601 입니다.
이 컴퓨터 언어를 스마일문자로 바꾸려면 & #x1F601; 이런식으로 문자를 치면 😁 스마일문자가 표시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저 언어를 다 외우지 못하니 활용하기가 힘듭니다. 대부분 웹브라우저에서 유니코드 문자를 적용하고있으니 그냥 이모티콘만 복사해서 붙이는 방법으로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이모지공식홈페이지
이모지콘모음
모든이모지콘모음


  • 위 이모지공식홈페이지 링크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이모지문자가 있습니다.
    사용하실 이모지문자를 클릭하고 복사하기만 누르시면 쉽고 간편하게 사용가능합니다.

    ❤️❤️❤️ 이런식으로.


  • 제일 간편한 방법 그냥 글자를 ctrl+v 하시거나 복사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11.png



  • 이모지콘을 크게 하고싶다! 하시는분들은 # 기능을 이용하세요!!

❤️ (# ❤️)

❤️ (## ❤️)

❤️(### ❤️)

❤️ (#### ❤️) 쓰실때는 () 괄호빼셔야됩니다.



  • 자신의 닉네임에 이모지콘을 넣고싶다! 이렇게 해보세요!
    닉네임에 이모지콘 복사 붙여넣기! 정말 쉽죠?







스팀잇에서도 다양하게 이모지콘을 이용해서 꾸며보세요 너무 저처럼 남용하면 포스팅이 지저분해 질 수 있으니 적당히 사용하는게 좋답니다~!


이번주 주말 벚꽃 👫 손 붙잡고 🌸🌺🌼 구경 가즈아~!!! 💑
화요일 오후근무도 다들 파이팅입니다!






Sort:  

손잡을 여자친구가 없는데....ㅠㅠ

독거님
플랑크톤 풀봇이라도 받으시고 힘내세요!

😭

😅

디따 힘드넹..
땀 삐질 삐질..

그래도 덕분에 오늘도 하나 배웠습니당.. ㅋㅋ

ㅋㅋ 이모지콘 이쁘지요? 다양한거 엄청많아요

군대 계급장은 없나요?

🔫 찾아봤는데 군계급장은 안보이네욥

저도 위에 보여주신 링크는 다 찾아봤는데, 없어서 여쭈어 보았습니다.
확인해 주셔서 감사.
님의 답변이 어떤 작은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 답변이 도움이되셨다니 오늘 하루 기분 좋을 것 같아요~!
칭찬 고맙습니다 !

이모지 사랑해요❤️❤️❤️❤️

오!! 응용 멋집니다~!! ❤️

어머~ 진짜 신기해영ㅎㅎ

Artikel menarik.. sudah kami upvote yah..

ㅎㅎ 한번써보세요~~ 😱

붙들고 가르쳐 줘도 알까말까인 이 어려움...

늘 행복하세요.

복사 -> 붙여넣기만 하시면 되요! ㅎㅎ 🌸🌸🌸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

꿀 정보 감사합니다 ❤️
오옷 되네요 ㅎㅎ
보팅 + 리스팀(@howsmate) 들어갑니다 ^^

안녕하세요~!
보팅 리스팀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06.64
ETH 3802.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