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일상] 행복한 하루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Smigol-일상]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날씨 오랜만에 정말 좋네요! 미세먼지도 별로 없는 것 같구요 오늘은 여친님을 행복하게해주려고 꽃 한 번 사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 한송이 선물 어떠신가요?

2018-04-29-12-45-20.jpg

넘나 이쁘네요. 행복해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 게임방송은 저녁에 찾아뵙겠습니다!

Sort:  

로맨티스트였군요....ㅠㅠ 파랑 바탕 꽃이 예쁘기도 해요.... 여친분 대박 행복하실 듯 해요!!!!

파란색안개꽃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파란색에다가 장미 넣어주세요 이랬답니다 ㅎㅎ

행복한 한주되세요!!

고맙습니다~

윽 이런거 스티밋에 올리시면 안됩니다.!!!
저희처럼 말이나 몸으로 때우는 사람들에게 핍박이 넘쳐나요~~ㅋㅋ

자주 보시시고! 나중에 저 처럼 하시면 이쁨받아요~!! ㅎㅎ

로멘틴한 남자시네요 ㅎㅎ
여자친구분이 정말 좋아하시겠어요^^
꽃 고르시는 센스에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앞으로 많이 배우고싶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ㅎ

하하핫 고맙습니다 :D

달달하시군요~ 역시 봄날인가 봄^^

봄봄~~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일상의 활력이 되지요~ 이런 이벤트~ ㅎㅎㅎ
여친님 좋아하셨죠?

음청 좋아했지요~ 너무 이쁘다면서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꽃 색깔 예쁘네요! 받으시는분 기분 좋겠어요!

어서오셔요~! ㅎㅎ 꽃 받는 사람은 정말 행복해하지요~!

예쁘네요 ㅎ 보팅드려요

ㅎㅎ어서오십숑~

와우.. 로맨틱 가이 시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