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좋은 글을 쓰고 싶다면 이 글을 주목하라 PART 2 : 질보다 양(Quantity over quality)

in #kr7 years ago

저도 이와같은 고민을 자주합니다. 많이쓰느냐 아니면 공들여서 하나를 쓰느냐. 저는 후자인데 때론 요즘 생각하기를 전자가 맞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고민이 많네요 ㅠㅠ

Sort:  

@smartcucum님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양쪽 다 중요합니다. 저는 빈도의 중요성을 말씀드린 것이지요. ㅎㅎ

@smartcucum님은 이미 잘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ㅎㅎ

제 고민에 대해서 답해주셔서 너무감사드려요 꾸준히 최선을 다해서 써야겠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되셔요~

제 답변이 도움이 된다니 정말 기쁩니다. ㅎㅎ

@smartcucm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589.35
ETH 2628.6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