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타고 널리 뻗어가는 스티밋with 고팍스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스티밋이 지하철을 타고 널리널리 뻗어가고있는거 아시나요?

최근에 페이스북을 하다보니까 익숙한 광고가 나오더라구요. 자세히보니 1글 1닭 포스터!
너무 반가워서 눌러보니 고팍스에서 스티밋1글1닭 이벤트를 진행중이었습니다.

짠! 이런식으로요. 지하철역에 광고판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에 올리면 참여완료인가봐요 ㅎㅎ
(아쉽게도 딱 오늘까지입니다)

스티밋을 잘 아는 저도 이렇게 흥미로운데 스티밋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관심을 가져볼만한 유인이지 않을까요??
덕분에 어느역에 스티밋 광고가 있는지도 알게되었네요.

교대역

고속터미널역

사당역

시청역

종각역

당산역

구로디지털단지역

삼성역

선릉역

을지로입구역

여의도역

그냥 지하철 역도 아니고 다 주요 역들이에요. 제가 가끔 가는 역들도 있고 출근길 라인에 있는 역들도있네요.

처음 시작할때보다 가입자들도 늘었지만, 대내외적으로 스티밋의 위상은 점점 더 높아져가는것 같습니다.
너무 놀랍지않아요? 처음에는 스티밋이 몇몇 사람들만 알다가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었는데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고, 지하철 주요역마다 스티밋 광고가 있으니까요.
내년에는 또 어떤 놀라운 일들이 스티밋에 벌어질까요? 그리고 내후년, 3년, 4년 뒤에는 어떤 놀라운 것들이 스티밋에 일어날지 너무 행복해집니다.

발전하는 스티밋, 행복해지는 스티미언!
스팀과 스달형제가 조금더 힘을 내기를 바라며 오늘도 긍정적으로 스티밋을 해보시죠!
1글 1닭 가즈아!!!

Sort:  

KR 커뮤니티에서 보팅모금을 통해 스팀,스달을 모아
지하철 광고나 기타 유료광고를 진행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모금액수가 생각보다 많으면 유명 일간지 전면 광고도 때리면(?) 좋겠습니다.^^

이미 한번 진행했었죠ㅎㅎ

오~~ 인증샷 이벤트해도 재미있겠어요..^^

전 스파가 적어서.. ㅎㅎ

그것도 좋네요~~

스팀 몰빵 가즈아!!!

가즈아~~~!!!!

재미있게 즐겨보자구요!ㅎㅎ

즐깁시다!

저도 요거 봤어용!

오 간판을 실제로 보신건가요???

종각가니있더라구요~

오 사진한컷 하시지그러셨어여

벌써 인스타했어용 ㅎㅎ
설명을 자세히안읽고
특이한사진못찍은게 아쉽 ㅠ

스팀잇 가입자수도 꾸준히 늘고있으니~
스팀, 스달도 좀 가즈아!!

달려~~!!!!!!!!!

고팍스에서 저 문구를 사용해도 된다하여 우리가게 내에서도 광고를 해볼 생각이지요
어제는 스달 결제손님도 계셨고
앞으로 스팀잇과 더불어 코인이 일상생활화 되지 않을까 싶네요

Jsj님 치킨집이 유명해지길!!!

서울갈일있으면 참여했을텐데
행복전도사님 치킨받으세요^^
1글 1닭 가즈아!!!

ㅎㅎㅎ저는 시간이없어서..다른분에게 양보를.//

이거 정말 잼있는 이벤트네요..
스맛컴님이 더 웃김^^~

ㅎㅎ저는왜여~

첫번째 사진에 주세요~ 하는 사진..
스맛컴님 아니신가요?? 1초 스맛컴님인줄..
죄..죄송해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저아니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저아니에여!!!

지방이라 볼수가 없네요! 스팀/스달 가즈아~ㅋㅋㅋ

독거천사님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