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오늘 EOS 밋업에 대한 피드백을 간략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오 홀릭님도 가셨군요!!!!!!!
에어드랍으로 토큰을 준다니 저는 이오스가 없지만 좋은소식이네요 ㅎㅎㅎ 역시 투자계의 호날두 홀릭님 발빠르게 움직이시는군요
저는 오늘 재미있는 일있었어요 ㅎㅎㅎ
뭐 칭찬받을만한 일은아니고 보시면 웃길거에요 ㅎㅎ시간되면 한번 보시길 ㅎㅎ
https://steemit.com/kr/@smartcome/3m2yuk

근데 왜 보상막아놓으셨어영,..

Sort:  

ㅎㅎㅎ...포스팅 들어가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요즘 글을 많이 적어서 보상을 좀 막았습니다.ㅎㅎ

스마트컴님 진짜 특이하신 분인것같아요 ㅋㅋㅋ

네 맞습니다. 저도 스팀잇을 통해 알게 되었지만 무척 훌륭한 생각을 가진 MAN 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자주 소통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