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적금 만기와 부모님 여행보내드리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으로 행복한 소식을 들고왔습니다.
바로적금이 만기된것인데요. 3년전 월급80만원받던 인턴시절부터 넣어온 적금입니다.
중간중간 돈이 부족해서 꾸준히 넣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20만원씩 오랜기간 넣었던 정이 많이든 적금입니다.
제인생의 첫 적금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적금의 개념도 잘 모르던 인턴사원의 꿈을 품은 적금이었죠.

이자까지해서 총 674만원이 나왔네요
작다면 작고 크다면 큰 비용입니다.

그리고 일부는 수표로, 일부는 현금으로 받았습니다.

부모님 해외여행 보내드리기

인턴사원 스마트컴의 꿈의 담긴 674만원
어떻게 쓸까요?
스티미언이라 그런지 몇스팀인지 부터 계산하게 되네요
현재가 기준으로 2,400스팀이네요.
하지만 저는 저의 꿈의 적금으로 부모님 해외여행을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아버님 친구분 중에 여행사 가맹점을 하시는분이 있어서 다음주에 상담하기로했습니다.
일단 유럽여행으로 정했고 아쉽게도 저는 함께 못갈것같습니다. 비용도 그렇고 일도 해야해서요~

어머니는 적금만료된걸로 바로 저금하라고 하시지만 저는 스팀으로 저금하고있자나요^^
여러분도 마찬가지구요~

여행가셔서 끼뻐하실 모습을 생각하니 기쁩니다.

3년간 고생해준 나의 적금아. 우리 엄마아빠 잘부탁한다!

Sort:  

행복전도사님 대단하시네요!! 전 아직 여행을 안보내드렸는데 ㅜㅜ
행복전도사님 부모님은 엄청 행복하실거예요^^

우아!! 효도를 제대로 하시네염!

^^

제가 받은거에 비한다면 미약합니다ㅋㅋ

글쵸 ㅠ 받은 은혜에...언제 다 갚을지..

멋지네요^^ 이자가 후덜덜합니다!!

이자가 높은 적금이었어요 운이좋아가지구 ㅋㅋㅋ

부모님이 좋아하시겠어요. 부럽습니다. 이렇게 착한 마음을 가진 아들을 두고 있는 부모님이요 ^^

저희 부모님이 보시면 좋아하시겠습니다~

긴시간동안적금하던걸타는기쁨이있죠 그돈으로부모님여행보내드린다니 존경합니다!^^ㅎ

너무 받은게 많아서요~

효자시군요 ㅎㅎ 앞으로 하시는일이 더 잘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드림야님도 앞으로 화이팅이에요~

효심에 절로 고개가 숙여지네요. 왜이렇게 착하신거에요 ㅜㅜ 감동받고 갑니다.

감동받으셨다니 기쁘네요 ㅜㅜ

^^ 저도 효도 해야지 하는 생각하게 만들어주셨어요 곧 어버이날이네요 좋은 일 가득하세요~

오우 감동 먹었어요.~~~~~
풀보팅 드립니다.~~~

영광입니다~~~

@smartcome님은 착한 사람!!! 바로 행동으로 옮기시다니... (저는 적금통장채로 드렸었는데 차일피일 미루시더니 여행을 안가시더라구요ㅠㅠ)
부모님과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많드시길 바라요
늘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저도 부모님이 그러실까봐 직접 예약까지 하려고합니다!

좋은 생각이십니다!!
꼭 좋은 여행 되실거에요 ^^

80만원을 받으실 때부터 이렇게 적금을 하셨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smartcome님을 본받아 효도를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되네요..ㅎㅎ

효도 잘하실것같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