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스티밋 응원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제발 힘내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복 전도사 @smartcome입니다!
갑작스런 폭락에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힘들어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전체적인 스티밋 분위기 역시 꽁꽁 얼었습니다.....

저의 정신적 지주 @sochul님 역시 힘들어 하시는 것을 보고 저는 많이 놀랐습니다.
그래서 스티밋을 위해 무엇을 할까 하다가 응원 영상을 만들어 봤습니다!

여러분 제발 힘내세요!!! 잠깐 지나가는 바람일 뿐입니다.
3분 30초짜리 영상이니 잠깐만 투자해서 보시고 하락장 속에서도 힘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하고 싶은 말은 영상에 다있으니 짧게 줄이겠습니다.

보시죠!!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힘이 좀 나셨나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여러분 괜찮습니다!! 우리의 미래는 밝아요!
.
.
.
.

혹시 오디오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 본문도 남깁니다.

힘드신가요?


아마 지금 많이 힘드실 것입니다. 스팀가격은 폭락하고, 포스팅 수입도 예전 같지 않고… 밝은 미래를 꿈꾸었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 싶으시겠죠…
힘든 시간입니다. 정말 많은 이들이 불안감과 우울감에 시달리고 입맛도 잃으며, 발 뻗고 주무시지 못하겠죠..
코인에 대해 공부하고, 자신의 피 같은 돈을 투자하고, 공들여 포스팅하고 노력하는 과정들이 지금은 많은 실망과, 실패로 다가오시겠죠..많은 고통과 마주하고 계실 것이구요..
자기 스스로를 원망하시는 순간이 올 때도 있을 것 입니다. ‘멍청아 그때 팔았어야지 왜 욕심을 부렸니….’, ‘옆집 남자는 고점에서 팔았다는데 왜 나한테만 이런 불행이…’
‘난 그저 행복해지고 싶었을 뿐인데…. 그저 조금 더 여유있게 살아보고 싶었을 뿐인데…이게 무슨일이지?’
아마 많은 그림들을 그리셨겠죠. 스팀이 10만원이되면, 차도 바꾸고 집도 사고…
건물을 한번 사볼까? 계속 보팅수입이 이렇게 들어오면 회사를 그만둬볼까? 난 일하지 않고도 먹고 살 수 있어! 등등
자신이 예상했던 삶을 정확히 그대로 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사람들의 비난


‘어휴 쉽게 일해서 돈벌려고 하더니 잘됬네 쯧쯧’
코인을 하지 않은 사람들은 우리들을 비난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만약 망하면 어떻게 하지?’라는 두려움에 시도조차 하지 않은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어떻습니까? 적어도 우리는 두려움을 이겨내고 행복을 위해, 꿈을 위해 ‘시도’ 를 해봤습니다. 아직 실패하지도 않았고 가능성은 무한하기에 절대 비난 받을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절망해 있을수록 사람들은 더욱 그렇게 생각할 것입니다. 절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꿈을, 행복을 비난하도록 두지 마세요. 이불을 박차고 일어나서 포스팅도 해보고, 노래방도 가보고, 산에도 가보고, 운동도 가보세요.
현재 장에 대한 비관론자들이 모든걸 안다고 생각하십니까? 결코 아닙니다. 매일 매일은 새로운 날이고, 모든 순간 순간은 새로운 순간입니다. 비난의 화살이 온다면 그냥 가볍게 웃어주세요. 그들은 결코 모든 것을 다 보지 못했습니다.
사람들은 자기가 할 수 없는 일을 다른 사람에게도 ‘넌 못해’라고 말합니다.
인류는 위험을 무릎쓰는 이들에 의해 발전해왔습니다. 목화씨를 샤프뒤에 숨겨온 문익점, 아인슈타인, 스티브잡스, 인천상륙작전 등등 위대한 일들은 모두 위험 속에서 일어났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너무 신경써서 자기 자신을 돌보지 않으면 안됩니다. 괜찮아요 여러분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마세요. 당신이 믿고 있던 그것. 그것이 옳습니다.

우리는 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마음에서 ‘패배감’을 모두 덜어내세요. 멀리 던져버리세요. 아직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패배하지 않았어요
여러분들의 가치관만 잘 정립되어 있다면 흔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계속해서 밀고 나가는 사람, 그 사람이 결국은 웃을 것 입니다.

끝까지 밀고 나가서 아무도 믿어주지 않았지만 나는 다 알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지금 상황이 악화되더라도 나는 결국 해낼 것이다 라는 믿음!
여러분이 이길 때까지 이 경기는 절대 끝나지 않습니다.
여러분 삶은 가치 있어요. 잠깐 오는 코인장에 우울해하고 슬퍼하기엔 너무나도 아까운 삶입니다.

모두가 아니라고, 실패라고 말할 때 혼자서 묵묵히 웃고 있다면 당신은 점점 더 성공에 가까워 지고 있는 것입니다.

힘내요


쉽지는 않습니다. 원래 인생을 바꾼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죠.
하지만 지금 상황에 좌절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신다면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미래 코인 가격은 아무도 모르지만 이것만은 확실합니다. 이 또한 분명 지나갑니다.

두려우신가요?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이 휴지조각이 되고, 내가 꿈꾸던 미래, 꿈꾸던 삶을 가지지 못할까봐?
점프를 하려면 무릎을 굽혀야 합니다. 무릎을 굽히지 않고는 점프를 할 수 없죠.
지금이 바로 굽혔을 때입니다. 두려워할 때가 아니라 더 큰 도약을 봐야죠

믿음’과 ‘자신감’으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혼자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함께라면 외롭지 않습니다.
스티밋에는 여러분의 이웃이, 친구가, 가족이 있습니다.

이 영상의 리스팀을 부탁 드려요!! (실례가 안된다면..)

많은 분들의 마음이 얼었어요,최대한 많은 분들이 이 영상을 보시고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스팀파워를 추가 임대해 드릴예정입니다. 별도로 공지드리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Upvoted ☝ Have a great day!

Nice post. Upvoted ☝ Have a great day!

떨어진날이 온만큼 오르는 날도 올겁니다~!!ㅎㅎ

언젠가 반드시 오죠!!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리스팀하고 갑니다! 좋은 동영상....그리고 그 중에 제가 했던 후회와 아쉬움이 담겨있네요 ㅠㅡㅠ 전 그냥 길게보고 후회는 하지 않으나 스티밋엔 아무래도 이번 하락에 마음 아프실 분들이 적지 않을거라보면서 괜히 마음이 더 안좋네요 ㅠㅠ리스팀하구 갑니다~~!

어떤 후회를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리스팀 감사해요 그리고 힘내세요!!

짱짱맨 홍보요원
@morning 님 께서 임대해주신 100sp로 짱짱맨요원들에게 보팅+팔로우+댓글 3종셋트 지원합니다!
DQmQDFTyP8LYDjaWFj4LvVmYiwwoDSzZqdPT3AXqcWwgwfr.gif

감사합니다 홍보요원님~^^

응원의 동영상 잘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우리 다같이 으쌰으쌰하며 힘내용 🤗

감사합니다 영빈님^-^

버티세요, 믿으세요, 그리고 힘네세요. 반드시 상승장은 다시 옵니다.
곧 상승장의 화려한 대반등이 올 것을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맞습니당ㅎㅎㅎ대반등은 오게되어있죠

와 이제는 영상까지!ㅎㅎ
Bgm 노래 제목이 뭐죳..?

홍열님 반가워유~ 한희정-내일입니다
힘내세요!!!!!!!

감성폭발
조금 힘들지만 힘이 나네요
스팀잇이 저를 위로해주세요
주변 지인에게 공유 해줬습니다 ㅠㅠ

감사해요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