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센터에서 봉사 표창을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행복전도사 @SMARTCOME입니다^^

오늘은 굉장히 의미있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저희 가족은 주민센터 직원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왔는데요, 오늘 그 노력이 조금은 인정받는 일이 있었습니다. 주민센터장님께서 직접 표창장을 주셨습니다. 월요일에 받기로하다가 오늘 그냥 퇴근길에 받았어요.

큰 상금이나, 포상은 없었지만 그래도 어머니, 아머지의 길이 약간은 빛이 난것 같아서 기뻤습니다. 표창장 이름은 제 이름으로 나왔지만 사실 어머니, 아버지의 도움이 훨씬 컸죠. 저는 숟가락만 얹었을뿐.

그동안
개천 정화작업, 독거노인 봉사, 바자회 진행,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책방 운영 등
저희 가족이 해온 일들이 이 상장 하나로 어찌 다 대변이 되겠냐만 그래도 상이라는 것은 사람의 기분을 참 좋게하는것 같습니다.

봉사활동 이야기는 앞으로 포스팅하지 않겠다고 생각했지만 상을 받은것은 자랑하고 싶어서 한번 했습니다.
회사에서 봉사상 받는거랑은 또 다른 의미가 있네요. 전혀 기대하지도 않았고, 뭔가 더 공공기관에서 받은 느낌이랄까?


마하마트 간디가 이런말을 했죠?
보상을 구하지 않는 봉사는
남을 행복하게 할 뿐만아니라
우리 자신도 행복하게 만든다.

저는 지금 충분히 행복한데, 우리 동네 주민들도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아울러 여러분도요~

그래서 오늘 해보고 싶은 컨텐츠가 하나 생겼습니다.
봉사한 내용을 인증하면 풀보팅을 해주는 컨텐츠요. 나중에 스팀파워를 되돌려받으면 한번 진행해보겠습니다.

오늘 같은 의미있는날 가족들과 막걸리라도 한잔 해야되겠습니다.

Sort:  

봉사활동은 가는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인데, 표창 까지 받으셨다면 오죽 열심히 하셨을까 싶네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아주 멋지십니다!

아주 고맙습니다! 봉사 어렵지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smartcome님! 오지라퍼 @honoo입니다! 역시 봉사는 인류의 꽃이라는 말이 있듯이(방금 지어냄) 봉사는 시간채우기와 보여주기식이 아닌 진정한 마음으로 해야지 진정한 봉사인 것 같습니다!!

오지라퍼라니 아주 좋은 캐릭터이십니다 !!

I like This jjangjjangman

베푸는 마음 멋지세요
가족들과 막걸리 한잔 즐겁게 이야기시간 갖으셔요^^

방금 술자리끝냈어요. 고맙습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역시 이런 결과를 보시는 군요
멋지시네요~~!!

jsj님 치킨가게 한번 가고싶습니다 ㅋㅋ

언제 오면 되죠^^

표창장 축하해요
스팀잇에서도
오프라인에서도
행복을 나눠주시는군요

그냥 좋아서하는 취미입니다 ^^

역시 대단하십니다 저는 쉽게 못하는 일을 진짜 잘 하고 계시네요 ^^ 즐갑게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각자 즐거워하는일 하는거죠~^^

그동안 하신 활동을 보니 정말 놀랍네요
표창장 받아 마땅하십니다!!

대단한것 같지만 써놓고보니 별거아니네요~

안밖으로 노력하시고 봉사하시는 천사님..

위드미님 아까운 스팀파워를 왜 저에게 쓰시나요~

표창 축하드립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꾸준히 마음을 내어
봉사해오시고 있는 것 같네요.
이런건 충분히 자랑하셔도 됩니다ㅎㅎ

고맙습니다. 어쩌다보니 꾸준히하게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