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withme님에게 스파임대를 시작합니다(휴식)

in #kr6 years ago

20180404_192114.jpg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전도사@smartcome입니다^^
퇴근길에 벚꽃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벌써 금요일이 되었네요~ 시간 참 빠른것같아요~

지난번에 공지해드렷듯이 오늘부터 @withme님에게 저의 모든 스파를 임대해드립니다. 기존에 @hearing님과 반반씩 해드리려했지만 @hearing님의 용기있는 양보로 @withme님에게 전체가 다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위드미님을 아직 모르시는 분이라면 그분의 글을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왜 임대했는지 아실거에요~

위드미님은 부담없이 스팀 파워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수에게 적은 보팅을 뿌려도 되는것이고 소수에게 많은 보팅을주셔도 됩니다. 사람마다 패턴이 댜는것이니까요. 스파가 많지 않아서 그렇게 고민거리도 많지는 않으실거에요^^
그냥 자유롭게 활동해주세요~~
+꼭 1일1포스팅은 안하셔도됩니다~

저의 모든 스파를 임대하는것이 벌써 2번째인데요. 아마 다음달에도 한번 진행하지 않을까 싶어요. 2달 주기로 시행하려구요. 그때는 기준을 조금달리해서 임대해드리겠습니다.^^

오늘안에 남은 파워를 모두 소진하고 퇴근후에 임대를 눌러야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용기있게 거절하신 @hearing님에게 선물을 드리고싶은데..

잠시 점프했던 스달,스팀 형제가 다시 힘을 잃었네요. 그래도 결국은 우상향아닐까요?
힘을 내봅시다!!저도 임대기간에 포스팅을 줄이고 재충전을 꿈꾸어보겠습니다!
요즘 매일 하고있는 kr-join태그 홍보는 임대기간에도 계속하겠습니다.

Sort:  

나눔의행보응원할께요^^

재충전 잘 하시구 얼른 돌아오세요~^^
항상 응원 합니다~

아마군님 감사합니다~

재충전 하시고 푹 쉬고 오세요 ㅎㅎ푹쉬고 오셔야 다음에 글 쓰실때도 활기차게 쓰시죠 ㅎ

넵 스파님^^

임대 받으신 위드미님 축하드립니다~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또 스마트컴님께 박수를...ㅎㅎ 재충전의 시간도 잘 갖길 바래봅니다~

넵 독거천사님 감사해요~

조금씩 움찔움찔하는게 회복하는 것이라고 봅니다. 가즈아앗!

가즈앗!!

나눔은 결국 더 큰 행복과 결실로 돌아오겠지요 ㅎㅎ 응원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요점을 딱 찝어서 글 잘 적으시던데 활용 잘 하실거에요

저보다 잘사용하실것같아여~~

행복전도사님 당분간 쉬시는건가요?

완전 쉬지는 않앋느 포스팅을 좀 줄이려구요~

결정 잘 하셨네요.
@withme 님 잘 소통 하시라 봅니다.

재 충전 잘하시고 오세요.

행복한 베품과 도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855.76
ETH 2540.09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