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털기 멈춰주세요

in #kr6 years ago

어떤 루트로인지 몰라도 저의 페북, 전화번호, 카톡, 이름 등 개인 신상이 다 털렸습니다.

저 때문에 피해보는 사람이 있을까봐 자세히 이야기는 못하지만 정말 화나네요.

책임감 없이 아니면 말고식으로 내뱉는말...참나...

생각없이 내뱉는말에 아무 잘못없는 사람은 다치고 그에 대한 책임은 전혀 지지않죠

오늘 아침에 저희 어머니에게 카톡한 2마리
그리고 저한테 제 여자친구 사진 보낸 1마리(제 페북에서 퍼온)
그리고 오늘 점심시간에 저한테 장난 전화한 2마리.

뭐가 궁금해서 저희 어머니에게 질문을 하셨고, 제 여자친구 사진을 보내며 저한테 사는곳은 왜 말하시는거에요?
화나서 페이스북 바로 정지했습니다.

마지막 경고입니다. 계속 제 가족이나 저한테 이런식으로 하시면 법적으로 나갈게요.

원하는게 뭐에요? 제가 스티밋 접는건가요?
원하는게 그거면 그만할께요. 제발 제 주변사람들한테 까지 괴롭히지 마세요.
심각한 신상털기와 사생활침해가 이런거였네요.

Sort:  

진짜 누가 님의 카톡과 페북을 테러했다면 신고함이 마땅합니다.
다시 그러지 못하도록 아이디공개와 신고 및 합의인증글 부탁드리구요.

다중계정 의혹에 대해서는 확실한 해명이 필요한것 같네요.

아마 다시 포스팅한다면 신상관련 법적 포스팅일것 같구요 무슨 해명이요?
저는 아닌데 뭘 해명해야해요?
페북테러는 아니고 페북이 노출된거죠

가족에게 카톡, 본인에게 여친사진전달(페북뒷조사), 장난전화라뇨ㅠ

정말 잘못했네요. 다시는 그러지 못하도록 (법적이든 다른 무엇이든)조치를 취하세요. 인생은 실전이라는 것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위 행동을 하시는 분들은 멈춰주셨으면 합니다.

원하는게 뭐에요? 제가 스티밋 접는건가요?
원하는게 그거면 그만할께요. 제발 제 주변사람들한테 까지 괴롭히지 마세요.

라고 하셨는데, 아무 잘못도 없으신데 스팀잇을 왜 그만하십니까! 그만하지 마세요! 다중계정 아니라면서요! 전 믿습니다.

과거 두차례 의혹에 대해 해명을 해주셨었는데요.
https://steemit.com/kr/@smartcome/4c9fn5 (happyys님 관련 의혹)
https://steemit.com/busy/@smartcome/4ijx9v (표절 의혹)
happyys님 관련 의혹은 "사촌동생분과 컴퓨터를 같이 썼기 때문에 생긴 오해"라고 적극적으로 해명하셨고, 표절의혹은 깨끗이 인정하시고 반성하셨죠.

과거 두 차례와는 다르게도, 이번의 다중계정의혹(?)은 "다중계정"이 아닙니다 라고 입장표명 하셨으니 @smartcome 님은 해명하실 일이 아니라고 봅니다.

한 숨 고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아침에 스티밋에 제 지인의 페이스북 주소가 공개되었고
주변인들까지 신상이 털렸습니다.(어머니 전화번호, 여자친구 사진)
그냥 제가 싫은것같아요

"그냥" 싫은게 아니라 다중계정의혹때문이죠.
의혹이니만큼 어떤 방향으로든 해결되겠죠.

노출된거랑 테러는 완전 다르지요, 모르는 사람에게서 어머니에게 카톡이 왔고 님에게 장난전화도 두건이나 오셨으면 테러나 다름없는건데 당장 경찰서가서 신고해야지요.

다중계정의혹이 계속 돌고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히 얘기하셔야 할듯 싶습니다. 님이 임대한 계정들의 글내용과 스타일. 그리고 캡처해서 올리는 스타일까지 비슷하여 의혹이 많은데 정확한 입장표명이 필요할듯 싶습니다.

이건 감성과는 별개로 정확히 찝고 가셔야할듯하네요.

신고문제는 앞으로 더이상 하지 않으면 안할거구요.
입장표명:
1.저는 1분한테만 임대했구요.
2.글이 어디가 비슷하다는지 모르겠구요
3.다중계정이 아닙니다.
뭐 어떻게 아님을 입증하죠?
막 던지는 것은 쉽지만 아님을 증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스맛콤님께 이런 소설같은 이야기가 많이 생기네요. 정말 소설 속 주인공같습니다. 결말은?해피엔딩인가요? 새드엔딩인가요?

오늘 오전에 제 지인의 페이스북과 사업내용이 스티밋에 공개된거보셨나요?
전혀 소설같지가 않네요

남들에게 잘 일어나지 않는일들이 소설같은 일이죠
저는 그런 경험이없어서요
부럽네요. 제가 경험하면 소설쓰는데 매우 도움될꺼같은데

그걸보고도 그러신다면 그냥 서로 뮤트하는게 답이겠네요

잘못썻네요. 임대가 아니라 리스팀&보팅한 계정을 말한겁니다.

여럿의 생각이 그렇게 느끼는데 정말 막던지는거였으면 좋겠네요. 정말 확실하게 다중계정 아니라고 못박아 주셨으니 알겠습니다. 님의 말이 맞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원치않는 신상털기와 전화테러로 인한것은 충분히 신고가능합니다. 님에게는 협박처럼 느껴졌을테니까요. 앞으로는 하지 않고가 중요한게 아니죠. 그 사람들은 님의 전화번호와 가족의 전화번호를 언제든 뿌릴수도 있는것입니다. 정확한 신고와 방범을 추천드립니다.

신고 콜센터에 알아봤는데 생명의 위협이 없었으면 거의 힘들다고 하네요
그리고 확실히 아니라고 증명할 방법이 있나요? 의미가 있을지나 모르겠지만
자꾸 해명을하라는데 이해가안되서..

snuff님은 제 지인의 페북까지 공개하셨더라구요

ㅎㅎ

자뻑 정의감의 ?? 또는 현실무시, 환상속의, 인민재판 죽창들

스팀 kr 에서 인민재판 죽창질,

현실에서는 대한민국에서 인민재판 적폐 죽창질..

.
.
동아시아 권은 자유를 누릴 만한 민도가 못되는 것 같음.

제가 도움 드릴 일이 있을것 같습니다.

스맛컴님, 거짓말을 자신이 믿으면 더 곤란해집니다.

일단 스너프님이 이야기를 한 후 페이스북 계정이 비활성화됐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전화가 왔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스맛컴님이 페이스북을 비활성화한 시간은 아침 8시 30분이구요. 누가 스맛컴님의 번호를 돌렸다는 건데, 진짜로 전화를 받으셨다면 이건 KR커뮤니티 안에서 누가 그랬는지 잡아야 할 문제입니다.

거짓말이라면 스맛컴님이 의혹을 무마하기 위해 너무나 큰 거짓말을 한 거고요.

그리고 스맛컴님의 페이스북 비활성화 전에 페이스북을 살펴봤었지만 스맛컴님의 어머니 카톡 그리고 스맛컴님의 전화번호는 못 봤습니다. 페이스북에 익숙하지 않아 못 본 걸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화한 사람의 번호 공개를 부탁드립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번호 중 일치하는 번호가 있는지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를 공개하다니요. 신상명세를 공개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저도 너무 궁금한데요
제 페이스북이 어떻게 털려서 님이 보았고
전화번호는, 카톡아이디는 어떻게 털린건지 소름돋고 궁금하네요
번호를 공개하면 또다른 법적문제가 야기되겠죠
도대체 뭘 어떻게 해명하라는건지도 모르겠고
그냥 의미없는 논쟁만 지속될것 같네요

아니 왜 이런 일을 벌이는 건가요? 에휴~
심각하네요!

정말 어이가 없네요
그냥 떠나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아니 대체왜? 이해가 안가네요 법적으로 하세요.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엇,,, 어떤 일이 있었기에... ㅠㅠ

다른사람에게 피해갈까봐 말도 못하겠네요

ㅠㅠㅠㅠ

신고 못하나요? 아직도 저런사람들이 있다니...

욕설도 없었기에 신고가 될지도 확신이 안됩니다

이건 심각한 문제인데요ㅠㅠ

솔직히 많이 놀랐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02.99
ETH 2458.17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