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steemit)에서 웹툰을 도전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개인적으로는 강철의 연금술사 작가분의 작품 중 '은수저'라는 작품을 정말 재미있게 봤네요 ㅎㅎㅎ 일본 여행 갔을때 번역본 나오기 전에 사다가 근성으로 읽기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ㅎ (귀로 일본어를 배워 문맹인지라 ㅋㅋㅋ 힘겹게 히라가나를 읽으면서 그 발음으로 내용을 이해하던 ㅋㅋㅋ) 스팀잇에서 웹툰 연재라니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화이팅!
p.s. 참고로 kr-newbie라는 태그를 사용하시면 고래분들이 챙기러 오시기도 합니다. 컨텐츠의 질로 무조건적인 보상이 돌아가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연재 홍보를 위해서 스팀잇 초보가 포스팅을 널리 알리는 법을 좀 더 공부하시고 올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그러면 포스팅이 묻혀버립니다 ㅎㅎㅎ;;)

Sort:  

기대해 주신다니, 감사드립니다!/ 와우, 진정한 팬이신가봐요, 저는 작품따라 팬이 되는데, 히라가나 찾아서 직접 번역해서 보셨다니 ㄷㄷ... 은수저라~ 저도 시간내서 한번 찾아 읽어보겠습니다! / 태그 바로 추가해서 달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분들 너무 친절하신 것 같아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