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증인을 위한 항변

in #kr6 years ago (edited)

증인 이야기 중에 담합이라는건 있을법도 한걸..? 이라고 생각했는데 기본적으로 한글로 써서는 19명의 다른 증인이 못본다는 부분을 간과했군요 ㅋㅋㅋㅋㅋㅋ 독자인 증인과 예비증인이 한명씩밖에 없다는걸 이글을 보면서 눈치챘네요 ㅋㅋㅋㅋㅋ 증인 비판 내지 목소리 내기는 기본적으로 영어로 작성해야 맞다는 사실을 이제야 깨닫다니! 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면 타겟팅이 엄청 명확해지는거로군요.

Sort:  

그리고 그 증인이라는 것도 결국은 거대 자본의 영향을 받는데... 단순히 돈만 보자면 이재용이 들어오면 게임 오바겠지요. 하지만 경영이라는 점에 들어서면 단순한 자본 이외의 것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스팀잇은 지금 꽤나 잘 돌아가고 있다고 보며, 개선할 점이 있지만 개선되리라 생각합니다. 너무 성급하게, 또 너무 급진적으로 모든 걸 뒤집어 엎어야 된다는 사상에는 반대합니다. 어쩌면 그런걸 보면 저도 보수주의자인지도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3.67
ETH 2640.7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