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시민 작가와의 대화, 암호화폐에 관하여 메일을 주고 받다. #2

in #kr7 years ago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 펼친 의견에는 논리의 비약이 들어가 있었죠 ㅋㅋㅋㅋ 그래도 모르는 일반인이 들으면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게 하는 스킬이 들어가 있어서 ㅋㅋㅋㅋㅋ 튤립버블 이야기하는데 여전히 그 당시 튤립버블을 일으켰던 희귀종들은 시세가 폭락했을때 싸게 잘 매입해서 여전히 거래되었다고 하죠 ㅋㅋㅋ 네덜란드는 여전히 튤립 대국이고 말입니다. 우리나라의 코인 거래량을 보고 좀 건전한 방향으로 발전해줬으면 하는데 지금까지의 전개로 봐서는 너무 힘든 기대인 것 같네요.

Sort:  

예,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언젠가 투기 광풍이 가라 앉으면 제대로 투자하는 문화가 자리 잡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