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맛곰의 운동일기 #4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오늘도 운동을 하고 왔기 때문에 오늘의 운동 (WOD)를 올려봅니다.

Resized_20180103_223130.jpg

오늘은 PT를 하는 날이었기 때문에 가슴 운동과 삼두(팔뚝) 운동을 진행하고 나서 WOD에 들어갔네요.

20분간 하는건데 4라운드를 마쳤습니다. 오늘의 총 운동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로군요. 4라운드했으니 스키 머신만 가지고도 80kcal라니.. 무지막지하게 칼로리 소모도가 높았군요...

참고로 케틀벨 스윙은 16kg으로, 푸쉬업은 PT로 가슴과 삼두가 날아간 상태였기 때문에 무릎 대고 하는 이지버전으로 진행하였습니다.

화요일날 운동하러 가서 몸무게를 재니 96.4kg 이었는데 다음날 운동하러가니 97kg가 되어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ㅋㅋㅋ 하루만에 근육이 저리 붙을리가 없는디... ㅋㅋㅋ 제 몸무게는 스스로도 미스테리입니다. (저녁밥도 칼로리 밸런스만 섭취 상태라 음식때문도 아닙니다 ㅋㅋ)

다른 운동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화이팅입니다!

최근 아는 정출연 연구소 박사님들이 단체로 건강검진을 받으셨는데 고콜레스테롤로 인해서 건강 위험군으로 분류되셨다고 하더군요.

식습관이 큰 문제이긴 합니다만 콜레스테롤은 제가 더 높게 나와야할 것 같은데 저는 정상치.... ㅋㅋ 역시 운동은 건강에 직결되는 모양입니다 ^^

암튼 오늘 운동 일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내일 운동 가게 되면 또 올리는것으로 ㅎㅎ;;

여러분의 보팅과 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Sort:  

오우 97이라니 닉네임에 곰이들어가는 이유가 있으셨네요. 피지컬 대단하실거 같습니다^^

아직은 겨울곰마냥 지방질이 풍부합니다 ㅋㅋㅋ 본의 아니게 벌크업은 할만큼 했으니 지방 커팅을 해줘야 +_+

저도 운동하고 있는데 참 힘든 것 같아요 ^^ 화이팅입니다

전 고혈압 주의 군에 들어가버려서 운동으로 살을 빼지 않으면 생명에 위협이... ㅋㅋ 오래 살고 싶습니다 ㅋㅋㅋ

햐.. 저도 오늘 새해를 맞이하여 헬스 끊었습니다.. 2년만에 운동하려니 뭐만 하면 후들후들하더라고요 ㅎㅎㅎ 운동도 투자도 파이팅입니다

오오오 헬스 끊으셨군요. 저도 헬스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엔 힘들어도 좀 지나면 더 힘들어지는 운동의 마법 ㅋㅋㅋ 절대 적응하는 법이 없는건지 코치가 적응한만큼 업그레이드 시키는건지 ㅋㅋㅋ PT도 받으시나요? 헬스는 처음에 PT 한달 정도 끊어서 코치랑 친분도 만들고 동작도 제대로 배워서 그 뒤에 PT를 추가로 안 끊더라도 높은 효율로 운동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꾸준히 운동하고 있지만.... 오..... 전문적으로 운동하시는군요... 전 저렇게 하면 질려서 잘 안해서 기본운동+걷기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같이 파이팅합시다.

전문적은 아니고 코치님의 강요 아래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다치지 않는 선에서 열심히 하는 정도네요 ㅎㅎ;;

운동 열심히 하고 오셨네요!ㅎㅎ
몸무게에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사실 너무나 부럽네요!! 벌크업이 꿈이거든요.
앞으로도 운동 포스팅 올려주세요!!재밋게 읽겠습니다~

벌크업이라기 보단 사실 (소근소근)살크업... 음식을 남기면 안된다는 집안 교육에 의거해 모든 음식을 흡입해버리고자 하는 욕구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운동 안하면 바로 살이 지속적 상승을... ㅋㅋㅋ

아~~크로스핏 오랜만에 보네요ㅋㅋㅋ 저는 한 5년전쯤에 하다가 그만뒀죠ㅋㅋㅋ 진짜 토나오게 힘든데 꾸준히 하시는군요! 저는 요즘은 역도도 안하고 보디빌딩식 분할훈련만 해주는중인데 집에서 간간히 스윙 백개씩 해줍니닺

어제 가슴운동을 했더니 가슴이 아픕니다 ㅋㅋㅋㅋ

1월1일부터 운동을 하려고 헬스장에 등록하였는데...
오늘이 1월4일이군요!! 오늘은 꼭..!!

ㅇㅎㅎㅎ 일주일에 이틀만 가자는 마음가짐으로 시작하시면 어느새 더 자주 가게 되실겁니다 ㅎㅎ 몸이 아프면 다음날은 가서 런닝머신 위에서 걷다가만 오자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그렇게 하면 몸이 풀려서 온김에 다른거나 좀 더 하다 갈까~ 해서 좀 더 하고 오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