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서울 스팀파크 벽화 작업 하러 모이세요~! STEEM PARK in Seoul Forest

in #kr7 years ago (edited)

DQmSjYBUtPihuRHTL6gkhxUfeoDBSdJ32ZcueP9gBawvjK3.png
대문제작 예술가님 - @inhigh X @leesongyi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은 서울 스팀파크 홍보를 하러 왔습니다.
몇달 전부터 @roychoi 님과 @successtrainer 님이 주축이 되어 진행 했던 서울 스팀파크가 힘든 과정을 거쳐서 드디어 결실을 보는 군요. (두 분 정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successtrainer 님이 일전에 올리신 포스팅 에 공지 하셨듯이 이번 주 일요일인 12일 아침 10시부터 스티미언들이 직접 참여하는 벽화 페인팅 작업을 합니다.
그때 작업팀 모집을 했었는데 시간도 많이 흘렀고 해서 계획이 좀 수정 되어 스티미언 분들 누구나 참여 가능 하신듯 해요.

원래 작업팀으로 손 들었던 저는 아침 10시 땡 맞춰서 가족 동반으로 갈 예정입니다.
근데 오후에 오신다는 분들이 많아서 살짝 걱정이 되네요.
많이 많이 와주세요~

20170924_130334.jpg

일찍 오시면 민아와 민찬이가 반겨줄 겁니다!

늦으시면 제가 다 칠해 버릴지도 몰라요~~ㅋ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은 보팅파워 회복을 위해서 살짝 보팅됩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서 멀뚱멀뚱 보고만 있을까봐 우허허...
가고싶지만 못가더라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시면 많은 분들이 반겨주실거에요.ㅎㅎ
혹시라도 맘 변하시믄 놀러 오세요~~

미리 신청 안 했어도, 가면 붓 하나 내어 주시는 건가요? ㅋㅋ 출근만 없다면 꼭~ 들려보겠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물론이죠. 스티미언들의 축제 인걸요. 신청 안하셨어도 함께 붓질도 하시고 사진도 찍고 밋업도 하고..ㅎㅎ
재밌게 놀아보아요~

가보고 싶네요.
될 수 있는한 시간을 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난다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앗,율님 정말 뵙고 싶네요.
멋진 분이실거 같은 느낌이..ㅎㅎ
오시게 되면 꼭 알려 주세요.^^

촌 아재가 몃져봐야 삽자루들고 헤메이겠죠...ㅎㅎㅎ

저도 일찍 갈 수 있음 우리 애들 데리고 가서 아마군님 애들이랑 같이 놀려도 좋을텐데... 그날 일정이 애매하네요. ㅠㅠ

그러게요. 노아 형님 뵌지 벌써 두달이 넘었군요.
민아 민찬이도 엄청 좋아할거 같은데 아쉽네요. 혹시라도 일정이 맞으면 좋겠어요.

가고 싶네요..시간여유만 된다면... ㅠ

요즘 주말에도 다들 바쁘시니.. 혹시라도 시간 되시면 꼭 오세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팀파크를 계기로 스팀잇의 인지도가 좀 더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잉.ㅠㅠㅠㅠ서울이라 너무 아쉽습니당.ㅠㅠㅠㅠㅠ

그러게요. 맨날 부산 맛집 보고 부러워 했는데 이번엔 반대네요.ㅎㅎ
나중에라도 서울 올라오시면 서울숲공원의 스팀파크 꼭 들러보세요

with the family is very fun, happy always for you my friend.

Thank you, my friend. Long time no see.

저는 참석 못하지만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응원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388.79
ETH 2578.59
USDT 1.00
SBD 2.47